“봄나들이 4K로 담자” 고프로,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
상태바
“봄나들이 4K로 담자” 고프로,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3.0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품 등록 모든 소비자에게 인기 마운트 3-Way 제공

[CCTV뉴스=최진영 기자] 야외활동 부담 없는 봄이 다가오면서 고프로는 ‘봄맞이 고객 감사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히어로5 블랙 또는 히어로5 세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이벤트 대상이 되며, 정품 등록을 완료하면 고프로의 인기 마운트 3-Way를 선물로 제공한다.

정품 등록 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관련 양식을 기입하면 된다. 또한 고프로 측은 3-Way 소진 시, 고프로 액세서리 케이스인 케이시(Casey) 등의 제품으로 대체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히어로5 시리즈는 4K 동영상 지원으로 선명하고 전문적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음성 제어는 물론 와이드렌즈를 통해 170도까지 넓은 장면을 촬영할 수 있다. 전자식 손떨림 방지기능과 화면의 왜곡 없이 촬영이 가능한 리니어 모드 등도 탑재됐다.

이번 이벤트는 고프로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국내 정식 수입 제품은 모두 해당된다. 단, 면세점 판매 제품은 제외된다.

고프로코리아 관계자는 “히어로5 시리즈는 작년 하반기 출시 이후 지금까지도 지속적인 인기를 얻으며 액션캠의 대표주자로 발돋움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프로의 액션캠과 함께 다가오는 봄날 즐거운 추억을 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