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새로운 벅-부스트 레귤레이터 출시
상태바
바이코, 새로운 벅-부스트 레귤레이터 출시
  •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3.0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PI3740 Cool-Power 레귤레이터

[CCTV뉴스= 정동희 기자] 바이코가 Cool-Power ZVS 벅-부스트 레귤레이터의 PI37 제품군에 새로운 제품이 추가됐다고 발표했다. 최대 140 W의 전력, 8A의 출력 전류, 96%의 효율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PI3740 Cool-Power 레귤레이터는 8-60 VDC의 입력 작동 전압 범위와 10-50 VDC의 정류된 출력 전압 범위를 제공한다.

바이코의 독점 기술인 고주파수 ZVS (Zero-voltage Switching) 기술의 채택과 변환 효율, 전력 밀도 및 성능을 동급 최고 수준으로 조합한 PI3740은 자동차, 산업용, 테스트 자동화, LED 조명, 배터리 충전 등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PI37xx 제품군의 다른 모든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PI3740은 특별한 외부 회로 없이도 작동 전압 전 범위에서 “즉시” 성능 규격을 충족시킨다. 이 제품은 넓은 작동 전압 범위를 가지기 때문에 설계, 설정, 제조, 보관, 유지 보수가 필요한 레귤레이터와 파워 서플라이의 수를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PI3740 컨버터는 작동 전압 범위가 좁은 여러 레귤레이터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PI3740을 포함하는 파워 서플라이는 12V 및 24V 배터리 소스에서 작동하거나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 될 수 있다.

한편 이 제품을 포함해 바이코가 공급하는 모든 PI37xx 벅-부스트 컨버터 시리즈들은 모두 벅 모드 (입력 전압이 출력 전압보다 더 크다)와 부스트 모드(입력 전압이 출력 전압보다 더 작다) 의 전환을 끊김 현상없이 제공하기 때문에 레귤레이터 입력 전압이 출력 전압보다 크거나 작은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좋은 솔루션이 된다. 

특히 PI3740은 열에 강한 고밀도의 10mm x 14mm x 2.5mm SiP (시스템-인-패키지)에서 컨트롤러와 전원 스위치 및 주변회로를 완벽하게 통합했다.

온라인 설계, 시스템 분석 및 시뮬레이션 툴을 제공하는 PI37xx Cool-Power ZVS 벅-부스트 레귤레이터의 새로운 제품을 채택한 사용자들은 빠르고 경제적으로 고밀도, 고성능, 고신뢰도의 파워 시스템을 설정 할 수 있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