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 7’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 7’ 예약판매 시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2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 7’ 태블릿의 예약판매 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테그라 노트7은 엔비디아가 올해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를 통해 공식 발표한 최신의 테그라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프로세가 탑재돼 있다.

엔비디아 테그라4 쿼드코어 프로세서(4-PLUS-1)를 탑재한 테그라 노트7은 3D 게이밍,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에 대해 빠른 응답속도를 제공하며 향상된 2세대 vSMP 기술과 배터리 절약 코어를 사용해 일반적인 작업시 매우 낮은 전력소모로 동작한다.

▲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7

엔비디아 테그라4 쿼드코어 프로세서에 추가 장착된 72코어 지포스 GPU는 이전 모바일 기기에서 경험하지 못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테그라4는 셀프 쉐도윙(Self-shadowing), HDR 라이트닝, 실시간 피직스(Real-time Physics), 클로쓰 시뮬레이션(Cloth simulation), 또한 파티클 이펙트(Particle effects)와 같은 다양한 3D 게이밍 효과를 지원하고 있다.

정밀하고 부드러운 다이렉트스타일러스(DirectStylus) 기능과 획기적인 카메라,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 마이크로SD 슬롯을 통한 메모리 확장 등 다재다능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테그라 노트7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성능과 화려한 기능을 제공한다.

제이씨현시스템은 테그라 노트7의 정식발매를 앞두고 온라인 쇼핑 1번지인 11번가와 예약판매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예약판매 행사를 통해 그 동안 테그라 노트7의 국내 출시를 기다려 온 소비자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릴 예정이며 정식 발매 이후 테그라 노트7의 홍보 강화를 위해 다양한 판촉 기획전, 파워블로거 초청 행사 및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