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게임 ‘마법왕좌 : 왕좌의게임’, 런칭 직후 접속 대기인원 600명 흥행 돌풍
상태바
탑게임 ‘마법왕좌 : 왕좌의게임’, 런칭 직후 접속 대기인원 600명 흥행 돌풍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3.0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게임 서비스 중인 ‘마법왕좌 : 왕좌의게임’(이하 마법왕좌)이 지난 2월28일 15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직후 접속인원 폭주로 인해 접속 대기인원이 최대 600명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이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실시한 성공적인 CBT와 동시에 진행한 다양한 이벤트 및 홍보로 많은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결과다. 오픈 직후부터 접속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접속 대기인원이 최대 600명까지 늘어나자 최종적으로는 서버를 추가하는 조치를 취했다.

지난 주 2월28일에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마법왕좌’는 이미 중국에서 최고의 흥행작으로 꼽히는 대작 중 하나다. 천공의 성을 되찾기 위한 전쟁에서 수천년 동안 봉인된 마족들이 새로운 영웅을 기다리는 판타지를 기반으로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매일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호송, 거점, 쟁패 등의 크로스 서버 전장과 긴장감 높게 구성돼 있는 파티 레이드, 필드 사냥 등의 콘텐츠를 주요 특징으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유저가 증가하고 있다.

탑게임 배성호 대표는 “자사의 ‘마법왕좌’가 정식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서버에 600명 이상의 접속대기를 기록했다는 사실은 다른 웹게임과는 달리 참신한 게임스토리, 탄탄한 콘텐츠, 친숙한 운영 등으로 한계를 극복해낸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탑게임의 운영팀은 ‘마법왕좌’의 정식서비스를 기대하고 있던 회원들에게 예상치 못한 서버 폭주로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고 이에 대한 보답으로 4일부터 ‘주말 2배 경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