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의 고급 음향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서 확인하자!
상태바
야마하의 고급 음향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서 확인하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3.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 플래그십 프리미엄 스피커 NS-5000 등 최신 AV 제품 전시 예정

[CCTV뉴스=신동훈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3일부터 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하이파이 오디오 전시회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2017 Seoul International Audio Show with Melon)’에 참가한다.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세계 정상급 오디오 전문기업들이 참가하는 전시회로 특히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릴 것으로 알려져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자리에서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야마하만의 독보적인 음향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대표 AV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관람객들이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각 제품의 체험 기회도 함께 마련하였다.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에서 먼저 눈 여겨 봐야 할 야마하의 대표 제품은 프리미엄 북셀프 스피커 NS-5000이다. NS-5000의 가장 큰 특징은 트위터, 미드레인지, 우퍼 제작에 사용된 정통 일본산 자이론(Zylon) 소재에 있다. 자이론은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면서 최적의 탄성을 지닌 신소재로 전체 주파수 범위에 걸쳐 동일한 음색 및 음속을 제공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올해 서울국제오디오쇼에서 NS-5000 스피커의 시연을 통해 야마하만의 독자적인 고해상도 사운드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또한 자사 고유의 무선 음악 플랫폼인 뮤직캐스트(MusicCast) 지원이 가능한 하이파이 제품 및 사운드 제품을 대거 전시하고 제품들의 체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정통 하이파이 제품인 하이파이 리시버 R-402에서부터 블루투스 오디오 ISX-80, WX-030까지 다양한 오디오 제품들을 현장에서 뮤직캐스트로 연결하여 탁월한 네트워크 기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외부 인터넷 연결을 통한 Net Radio 및 고음질 스트리밍 서비스도 현장에서 직접 눈과 귀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 실제 가정집과 비슷한 환경으로 조성된 부스에 야마하의 최신 사운드바 제품을 설치하고 다양한 장르의 영화 장면을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통해 재생해 봄으로써, 영상 콘텐트를 더욱 흥미롭게 하는 야마하 사운드바의 풍성한 사운드도 실감 나게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여러 자리에 배치된 데스크톱오디오(DTA)에서 동일한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연동 기능과 음원 사이트 ‘벅스’의 음원을 재생해내는 등 야마하뮤직코리아의 뮤직캐스트가 가진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들도 함께 시연될 예정이다.

서울국제오디오쇼는 매년 20% 이상 관람객이 증가해 2016년에는 2만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전시장을 찾아 미국의 최대 가전 전시회 CES, 독일의 뮌헨 오디오쇼, 홍콩 하이엔드 오디오쇼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대규모 전시회로 발돋움 했다고 평가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