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컨시어지 프로그램’ 도입…프리미엄 제품군 대상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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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하이저, ‘컨시어지 프로그램’ 도입…프리미엄 제품군 대상 서비스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23 1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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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하이저(Sennheiser)가 자사 프리미엄 제품군 고객을 대상으로 전례가 없는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컨시어지 프로그램(Concierge Program)’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컨시어지 프로그램은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제품군(HD 800, HD 700, IE 800, HDVD 800, HDVA 600)을 위한 차별화되고 특별한 서비스로 국내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 젠하이저(Sennheiser)가 자사 프리미엄 제품군 고객을 대상으로 전례가 없는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컨시어지 프로그램(Concierge Program)’을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한국 내 공식 젠하이저 판매처에서 구입한 제품에만 적용되며 구매 일자로부터 2년간의 보증 기간 동안 유효하다.

이 프로그램은 별도의 멤버십 제도로 운영되며 등록 회원에게는 제품 AS 신청시 무료 택배 픽업 및 배송, AS 비용 15% 할인, 헤드폰 우선 수리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에 대해서도 다양한 혜택이 우선 제공된다. 또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웰컴 패키지와 생일 기념 쿠폰 등이 제공된다.

응치순 젠하이저 아시아 사장은 “젠하이저는 제품 하나하나에 60년 이상의 전문 기술력을 담아왔고 이뤄낸 혁신에 대해 깊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젠하이저는 제품 판매에 최종 목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는 것에 관심을 두고 있다. 새로운 이 서비스는 ‘완벽한 사운드를 추구’하는 우리 브랜드의 약속이자 젠하이저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아는 고객들에 대한 보답”이라고 말했다.

한편 젠하이저 컨시어지 서비스 회원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 www.sennheiserconcierge.com)에서 제품 일련번호, 개인 정보 입력 및 구매 영수증 이미지 등록 등 간단한 절차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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