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온라인 시장(E-커머스)에서 '승승장구'
상태바
시몬스 침대, 온라인 시장(E-커머스)에서 '승승장구'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7.02.2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에서 주로 판매가 이뤄지던 명품 브랜드들이 온라인 시장(E-커머스)에 대거 진출하여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는 침대•가구 등 라이프스타일 연관 산업에서도 점차 확산되고 있으며, 이 중에서도 특히 믿을 수 있다는 ‘신뢰’가 이미 구축된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우에는 따로 제품 체험 없이도 구매할 때의 ‘편의성(Convenience)’을 고려해 온라인 상에서 구매가 활발하게 이뤄지고는 한다. 

최근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오랜 시간 쌓아온 브랜드 신뢰와 편의성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눈에 띄게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의 16년도 온라인 매출은 전년 대비 2배 이상을 웃돌았으며, 17년도 상반기까지 꾸준히 매출 증가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 한국 시몬스의 이러한 성공적인 행보에는 60여 종에 이르는 모든 매트리스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되어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2007년 설립된 국내 자체 수면연구 R&D센터의 끊임없는 연구가 그 배경으로 자리하고 있다. 

온라인 시장 이용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모델은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시트러스(Citrus)’로, 개별로 독립되어 있는 포켓스프링이 온 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안정감을 제공하며 항균 기능이 뛰어난 울트라프레쉬 위생원단을 사용하여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준다. 이 외에도 뷰티레스트 ‘허벌(Herbal)’의 s – 포켓스프링은 10회전의 높은 회전 수로 부드러운 안정감을 실현하는 동시에 30% 이상의 압축률이 적용되어 보다 강화된 지지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한국 시몬스는 지난 해 초 리뉴얼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는 12회, 13회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상 2년 연속 수상을 거머쥐며 E-커머스 상의 강자로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또는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해당 프로모션은 사은품 소진 시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