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갤럭시 '안심서비스 기어' 여성 체험단 모집
상태바
에스원, 갤럭시 '안심서비스 기어' 여성 체험단 모집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2.2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에스원은 갤럭시 기어용 개인안심서비스 '안심서비스 기어'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안심서비스 기어 여성체험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갤럭시 기어S2 또는 S3를 사용 중인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안심서비스 기어는 삼성 갤럭시 기어의 홈버튼과 스마트폰 위젯으로 간편하게 긴급통보가 가능한 앱으로 통보를 받는 즉시 에스원 관제센터가 상황을 파악하여 112, 119에 통보하거나 고객 요청 시에는 에스원 출동요원의 긴급출동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 에스원이 갤럭시 기어S2 또는 S3를 사용 중인 여성을 대상으로 안심서비스 기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여성 체험단 50명에 선정되면 한달 동안 무료로 안심서비스 기어를 체험할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오는 3월10일까지 에스원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의 신청 링크를 클릭해 체험단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50명의 체험단원들은 안심서비스 기어를 직접 사용해보고 다양한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며 활동 마감 후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김창한 에스원 안심모바일사업팀 상무는 "최근 사건사고로 불안에 떠는 여성들에게 개인안심서비스 '안심서비스 기어'를 알리기 위해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욱 다양한 고객들이 개인보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