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 ‘아이패드 에어’용 인조가죽 케이스 출시
상태바
겟엠, ‘아이패드 에어’용 인조가죽 케이스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2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로·가로거치 가능

▲ 아이패드 에어용 케이스(모델명: LS9MX)

겟엠(www.irooshop.co.kr)이 세로와 가로거치가 가능한 ‘아이패드 에어’용 아이루 인조가죽 케이스(모델명: LS9MX)를 출시한다.

아이패드 에어용 케이스는 세로거치와 가로거치 기능 총 4가지 각도조절 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세로거치는 태블릿PC 케이스 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기능으로 겟엠에서 이미 특허 출원을 했다. 세로 거치기능을 통해서는 이북(e-book) 등을 편안하게 볼 수 있고 아울러 높고 낮음을 조절 할 수 있는 가로 3단계 거치기능을 활용해서 가정, 사무실, 카페, 지하철 등에서 문서작업을 비롯해 영화보기, 웹서핑, 카카오톡 등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 에어용 케이스는 패션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인조가죽에 발색 전용안료와 겟엠만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켜 톡톡 튀는 색상을 자랑하며 안감으로는 부드러운 샤무드 원단(초극세 섬유)을 사용해 아이패드 에어의 흡집 방지 및 외부충격에도 보호될 수 있게 디자인돼 아이루 브랜드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퍼플, 블루, 레드, 핑크, 우드 총 6가지를 지원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울트라 슬림디자인 및 우수한 그립감도 제공한다. 제품가격은 5만9000원이다.

한편 겟엠은 아이패드 에어용 케이스 출시기념으로 온라인 아이루샵(www.irooshop.co.kr)을 비롯해 네이버 지식쇼핑 및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1월5일까지 신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태블릿용 고급 파우치를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70-8290-4220)와 아이루 공식 블로그(blog.naver.com/iroo_style)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