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맛과 멋이 있는 곳, 포천 여행 속 즐기는 이동갈비 맛집
상태바
특별한 맛과 멋이 있는 곳, 포천 여행 속 즐기는 이동갈비 맛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28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포천은 서울과 가까운 거리에 있을 뿐 아니라 유명한 볼거리가 많아 가족, 연인, 친구 등이 함께 찾고 있는 여행명소다. 형형색색 아름다운 조명으로 아름답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허브 아일랜드에서부터 산사원, 국립수목원, 아트밸리까지 짧은 시간 내에 부담 없이 둘러볼 수 있는 여행코스가 가득해 휴일 혹은 주말을 이용해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

포천 여행하면 볼거리만큼 많은 여행객의 관심을 받는 것이 있다. 바로 이동갈비다. 여행에 지친 이들의 입맛을 채워주며 푸짐한 양과 맛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음식이다. 다양한 포천 이동갈비 맛집 가운데 ‘이동정원갈비’는 특히나 멋스러운 정원과 색다른 맛으로 여행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포천 맛집 이동정원갈비에서는 생갈비와 양념갈비가 대표메뉴로 푸짐한 양이 제공되며 참숯에 구워 즐기는 것이 특징인데, 은은한 숯향이 배어나 뛰어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숯불에 구워 기름기는 빠지고 육즙은 그대로 담고 있기 때문에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잘 익은 이동갈비는 각종 소스와 쌈 채소에 더해 먹을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동치미 국물과도 매우 잘 어울린다. 이동갈비를 먹었다면 냉면도 빼놓을 수 없다. 맛깔스러운 양념장과 육수가 더해진 냉면은 후식으로 안성맞춤. 푸짐한 양과 시원한 맛으로 겨울 별미로도 손색없다.

이 밖에도 포천 가볼만한곳 ‘이동정원갈비’에서는 기본 반찬 하나하나 정성 들여 만들기 때문에 정갈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일반 식당에서 찾아볼 수 없는 깊고 진한 맛의 양념게장을 밑반찬으로 제공하는 것도 이 집의 특징 중 하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