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캠 브랜드 고프로 새봄맞이 고객감사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액션캠 브랜드 고프로 새봄맞이 고객감사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7.02.2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미디어 시대로 역동적인 영상을 담는데 쓰이는 액션캠의 관심이 국내에서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액션캠 중에서도 글로벌 리더 브랜드 ‘고프로’는 자동차 주행영상부터 스키, 보드, 스킨스쿠버 등 액티비티한 활동에 안성맞춤이라는 전문가들의 평을 듣고 있다.


전 세계 액션 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고프로’는 와이드 렌즈를 통해 170도 까지 넓은 장면을 고화질로 촬영할 수 있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접할 수 있는 카메라로 인지도가 굳건한 브랜드다.

야외활동에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견고하며 하우징이 없이도 완전한 방수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다양한 삶의 순간을 캡쳐하고 공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액션캠은 특히 활동적인 상황에서 많이 이용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스펙을 갖춘 것이어야 한다. 이러한 점에서 고프로는 액션캠 관심자들에게 매력적인 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또한 고프로에서 야외활동이 더욱 많아지는 새봄을 맞이하여 고객감사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HDTV 화질의 4배 해상도를 촬영할 수 있는 4K 촬영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전문적인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모델로 자체 방수 10m 기능으로 방수 하우징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는 편리함이 있으며, 음성제어, 손떨림 보정기능을 갖추고 있는 히어로5 세션, 블랙 모델은 많은 액션캠 매니아들에게 사랑을 받는 모델이다.

고프로가 있다면 여러 가지 촬영에 유용한 마운트가 있어야하는데, 히어로5 블랙과 세션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하면 마운트 중 가장 인기있는 프리미엄 마운트인 8만원 상당의 3-Way를 증정하고 있어 많은 액션캠 구매예정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달 17일까지 제품 구매한 후 , 3월 31일 까지 고프로 정품등록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고프로 정품등록 방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내용은 정품등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