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6 예판 돌입, 케이스는?” 매치나인, LG G6 케이스 라인업 공개
상태바
“G6 예판 돌입, 케이스는?” 매치나인, LG G6 케이스 라인업 공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2.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최진영 기자] 이동통신사들이 앞 다퉈 LG G6 예판에 돌입하면서 G6 전용 케이스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이에 ‘매치나인’은 LG G6 전용 매치나인 케이스를 본격 출시하고 3월 2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6일 MWC에서 공개된 LG G6가 5.7인치 대화면을 탑재해 출시되면서 기기를 보호하기 위한 전용 케이스 사용은 불가피하게 됐다. 매치나인은 이 점을 고려해 14종의 신제품 케이스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모든 케이스가 LG모바일과 라이선스 계약된 정품 케이스인 점을 고려하면 출시가격이 낮은 편에 속한다. 특히 매치나인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보이도미러·보이드 케이스의 경우 11번가를 통해 1만원 미만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12종의 신제품 케이스도 4월 2일까지 30% 할인해 판매한다.

매치나인의 보이도미러 케이스는 케이스 후면에 왜곡 없이 선명한 거울 기능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으로 실용성과 디자인 측면 모두 만족 시킨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보이도 케이스의 경우 기기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주는 투명케이스로 PC소재와 TPU소재가 결합돼 스마트폰 기기 보호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