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파노라마 기반 '이미지 제품 검색 탭' 제공
상태바
마우저, 파노라마 기반 '이미지 제품 검색 탭' 제공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2.2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나리 기자] 반도체 및 전자부품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자사의 업계 선도적인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제품을 이미지로 검색 및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제품 검색을 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웹사이트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로써 마우저 고객들은 데이터시트, 최신 제품, 파라미터 기반의 제품 검색은 물론, 이미지를 보고 클릭 몇 번만으로 원하는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마우서닷컴의 이미지 탭은 이미지 수십만 장이 포함된 마우저의 광범위한 제품 라이브러리에 접근하는 최신 관문이다.

헤인 슈메이트(Hayne Shumate) 마우저 인터넷 사업 부문 선임 부사장은 “새로운 이미지 탭을 이용해 고객들은 검색이나 내비게이션 기능을 사용하여 제품을 열람할 수 있다”라며, “이제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은 기존 검색 방법이나 필터링 방법을 이용하여 데이터시트를 능숙하게 분류 및 열람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고객들은 제품 목록에서 이미지 목록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특정 제품 그룹별로 필터링하거나 제품 카테고리별로 관련 이미지들을 열람할 수 있다. 가령 현재 마우저의 웹사이트에 등록된 커넥터 수는 수천 개이다. 만약 고객이 ‘4핀 원형 커넥터’ 같은 특정 제품 유형으로 필터링한 다음 이미지 탭을 클릭하면 해당 제품에 속하는 이미지 98개를 볼 수 있다. 이 중 한 개를 클릭하면 구매정보, 가격, 설정 옵션 등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부품 번호를 모르는 상태에서 원하는 제품을 찾을 때 유용하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기능들 덕분에 고객들은 기존에는 결코 할 수 없었던 자신만의 방식으로 원하는 제품들을 손쉽게 열람하고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검색이든 제품 카테고리 검색이든, 아니면 제품 유형 검색이든 고객들은 마우저의 새로운 옵션 기능을 이용하여 추가 정보를 손쉽게 확인해서 유연하고 신속하게 원하는 제품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들에 대한 안내 동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마우저닷컴상의 추가 제품 정보는 디지털 카탈로그를 강화한 것 같은 기능들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클릭 수를 최소화할 수 있는 검색 및 디스플레이 옵션을 포함하여 손쉽게 접속이 가능한 4개의 탭으로 콘텐츠를 그룹화할 수도 있다. 

마우저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차세대 최첨단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전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마우저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웹사이트를 꾸준히 관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급 검색 방식을 도입해 고객들이 빠르게 재고를 검색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와 함께 Mouser.com은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디자인,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및 엔지니어링 툴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