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화장품, 피부에 따라 맞춤 관리가 필요하다
상태바
남자화장품, 피부에 따라 맞춤 관리가 필요하다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28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도 이젠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아진 시대, '그루밍족' 과 같은 신조어도 나타났으며, 겟잇뷰티나 화장품 순위와 같은 뷰티 정보에 대한 관심도 많아졌다.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 우선 자신의 피부가 어떤 타입인지 알고 있을 필요가 있다.

지성 & 건성 피부 별 차이점이 있어 맞춤형 피부 관리가 필요하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여러 남자화장품 브랜드 중에는 동일 피부용 제품이 많다. 남성 화이트닝 전문 화장품 업체인 브리올옴므에서는 각 피부 타입별로 사용가능한 전용 스킨로션을 출시해 맞춤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지성피부는 얼굴 전체적으로 피지 분비가 왕성하여 피부가 번들거리고 기름져 보이므로 피부 모공 속 노폐물 관리가 필요하다. 관리를 소홀히 하면 속발성 감염이나 여드름과 같은 피부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 유수분 밸런스 유지와 모공 속 노폐물 제거가 필요하다. 남성 화이트닝 전문 화장품 업체인 브리올옴므에서 판매하는 ‘안티세범 화이트닝 스킨로션’은 지성 피부에 필요한 피지분비 조절과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스킨로션이다.

건성피부는 피부 속 수분 함량이 적어 피부가 건조하고 외부의 자극에 대해서 민감한 편이다. 얇은 피부 결을 가지고 있어 주름이 잘 생기며, 세안 후 당기는 느낌을 자주 받을 수 있다. 이 때문에 피부 관리에 있어,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관리에 중점을 둘 필요가 있다. 여기에 필요한 피부 관리 솔루션으로 건성 피부 전용으로 쓸 수 있는 ‘퍼펙트 화이트닝 스킨로션’을 추천 한다. 이 제품은 건성 피부에 필요한 피부 속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스킨로션이기 때문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식약처에서 미백 기능성분으로 고시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들어가 있어. 피부톤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남자화장품이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피부가 어떠한지 모르는 남자들을 위해 브리올옴므에서 간단하게 자신의 피부 타입을 파악할 수 있는 피부 타입 테스트를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