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LG G6, 갤럭시S8 사전예약 진행한다!
상태바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LG G6, 갤럭시S8 사전예약 진행한다!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7.02.2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쟁구도가 심한 핸드폰 시장 속에서 ‘혁신’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LG G6 그리고 갤럭시S8 사전예약 이벤트를 대표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된 플래그십 스마트폰에서 LG G6는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방수방진이라는 장점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갤럭시S8 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탑재하여 돌풍이 예상된다.


휴대폰쇼핑몰 중에서도 고가인 핸드폰을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 하는 것이니 만큼 인지도가 깊고 오래된, 신뢰도가 높은 쇼핑몰을 선택해야 하는데, 국내에서 가장 빠른 개통과 배송, 그리고 인지도를 자랑하는 휴대폰 전문 쇼핑몰 폰사와에서 진행하는 LG G6 그리고 갤럭시S8 사전예약 이벤트가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휴대폰 전문 쇼핑몰 폰사와에서는 갤럭시노트7 환불시에도 사전예약 후 실제 개통한 고객들 전원 환불처리를 완료했던 이력이 있어서 이용고객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폰사와의 LG G6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님들 실제 개통시 전원 제주도 여행권 증정과 한정판 정품케이스+액정파손 무상 A/s 혜택 증정, LG 톤플러스 블루투스 이어폰 HBS-1100 & 롤리키보드와 버틀마우스 & 돌체구스토 스텔리아 (중 택1) 사은품 혜택을 드리고 있으며, 갤럭시S8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게 실제 개통시 전원 제주도 여행권 증정 및 추첨을 통한 서유럽 패키지 여행권 등 이벤트와 피스넷 블루투스 키보드 증정, 100여종이 넘는 폭넓은 사은품 증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00여종이 넘는 폭넓은 선택형 사은품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잡고있는 폰사와에서는 회원가입 후 제공되는 포인트와 사은품 선택 포인트를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하여 합산하여 사용할수 있는 시스템이 주목된다.


이 외에도 통신사별 다양한 기종과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