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에 ‘레노버 브랜드관’ 오픈
상태바
위메프에 ‘레노버 브랜드관’ 오픈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2.2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어패드, 씽크패드, 믹스 시리즈 등 레노버의 인기 노트북을 한 눈에

한국레노버가 위메프에 ‘레노버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가 가전·디지털 부문에 국내 기업 외에 외산 PC 브랜드 전용관을 개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레노버 브랜드관은 아이디어패드(ideapad)와 믹스(Miix) 시리즈를 비롯해 강력한 내구성과 품질의 씽크패드(ThinkPad) 및 요가(YOGA) 시리즈 등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레노버 인기 제품들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된다. 위메프와 한국레노버는 브랜드관을 통해 고객들이 최신 제품을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이번 레노버 브랜드관을 기획한 김동희 위메프 사업부장은 “위메프 내에서 PC 및 가전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 1위 PC 제조업체이자 국내에서 빠르게 점유율을 늘리고 있는 대세 브랜드인 레노버와 브랜드관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위메프는 이번 레노버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롯데카드로 이달 28일까지 레노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금액대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80만원 이상 구매시 5만6천원, 40만원 이상 구매시 2만 8천원,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 5천원의 할인혜택을 각각 제공하며, 40만원 이상 결제시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또한 ‘아이디어패드 110(15형)’ 제품을 구매한 후 이미지가 포함된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정품 노트북 가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레노버는 가장 다양하고 세분화된 PC 포트폴리오를 갖춘 기업으로,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획기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판매 채널 역시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제 고객들이 위메프를 통해서도 레노버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우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