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복층형 소형오피스텔 ‘동탄 테크노리움’ 서울 30분대 진입
상태바
동탄2신도시 복층형 소형오피스텔 ‘동탄 테크노리움’ 서울 30분대 진입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2.2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 테크노리움’은 동탄테크노밸리와 시범단지를 연결하는 메인순환도로 대로변에 위치한 복층형 소형오피스텔이다.

화성시 동탄2택지개발지구 근상5블럭 2로트에 지하4층~지상7층으로 입주예정일은 2018년 8월로 오피스텔 122실과 상가 19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19~21㎡로 총 8가지 타입으로 설계되며 풀퍼니시드 인테리어로 기존의 선택사항인 빌트인 가전 및 가구를 기본으로 설치하여 공간효율을 극대화함으로써 입주자에게 더욱 쾌적한 편리한 주거생활을 선사한다.

지상1층~2층까지 근린생활시설, 지상3층~7층까지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지하1층~4층까지 주차장으로 다른 오피스텔에 비해 주차공간을 다량 확보하였다.

인근에 동탄역 복합환승센터를 건립해 주변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 워터프론트 콤플렉스 등 다양한 개발이 진행된다.

고속철도외의 수도권 도심 간의 연결로 2018년 착공예정인 트램 노면 전철로 대중교통 활성화에 큰 역할을 기대하며 동탄, 수원, 병점, 오산, 인덕원 등 교통요충지의 여건을 충족한다.

대형마트, 근린공원 등 도보로 10분 이내에 위치하며 편리한 교통과 쇼핑, 다채로운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삼성반도체 및 협력업체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상업시설 밀집지역으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희소성 높은 소형 오피스텔의 구성으로 안정된 수익률이 가능하다.

동탄신도시 내 단독주택용지와 상가주택용지에 원룸건설이 불가해지면서 오피스텔의 희소가치는 상승되어 약 30만명의 풍부한 배후수요에 비해 2.5%의 낮은 상업용지 비율로 공실률이 낮다.
 
낮은 분양 가격과 중도금 대출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입주 시기는 2017년 하반기로 예정된다.

홍보관은 담당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사전 방문 및 위치 안내는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