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외 금앵자, 알칼리수, 좌훈의자 등 취급
상태바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외 금앵자, 알칼리수, 좌훈의자 등 취급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28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차가버섯추출분말을 개발한 상락수는금앵자, 알칼리수좌훈의자 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관련상품들을 취급하고 있다.

상락수에서 취급하는 금앵자는 러시아 시베리아 극냉지대에서 자생하는 장미나무과관목식물 열매로 팩틴 비타민, 플라보노이드 등 유익한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천연식품이다.

특히 금앵자는차가버섯추출분말과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상락수에서 추천하는 금앵자와차가버섯 섭취비율은 1:1이다.

금앵자는 신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며, 평소 건강관리용으로 섭취하는 경우 하루2g, 몸이 좋지 않은 경우는 하루 12g 이상 음용하는 것이 좋다. 1일 2회 아침과 저녁 식사 30분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또한 상락수에서 취급하는 참좋은야재주스는 무농약 야채와 사과 파인애플 등 과일을 1:1 비율로 갈아 넣었으며, 보존료, 향료, 설탕 등 첨가제를 넣지 않은 100% 천연야채주스로 구성됐다.

참좋은야채주스는 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만들고, 주문생산제를 도입해 주문시 예약 생산하는 시스템이다. 주문한 고객들에게 아이스박스 안에 아이스팩을 넣어 냉장상태로 배달되고, 보존제 없어도 20일까지 냉장보관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아랫배가 차고, 손발이 저리고 시린 여성들과 노인들을 위한 좌훈의자·좌훈기셋트, 자연 방식을 적용해 PH9.1~9.9 수준까지 끌어올린 A수, 목욕이나 족욕시 향기를 코로 흡입해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는 시베리아산 전나무 오일 등도 구매 가능하다.

상락수에서는 차가버섯추출분말과 금앵자 그리고 참좋은야채주스, 좌훈환, 전나무 오일 등으로 구성된 건강회복 프로그램 패키지 선보여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추출분말을 경험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처음 회원가입자 대상으로 루치로얄FD, 루치 스페셜 SD 각각 2g씩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무료증정시 추출분말과 함께 의료전문방송 메디 TV에 방영된 바 있는 다큐멘터리 정보 자료도 함께 배송되어 소비자들이 차가버섯에 대한 정보와 효능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