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톡 ‘뷰티업필∙더 슬리크림’ 아침에얼굴붓기, 부은눈, 다리붓기에 효과적
상태바
스킨톡 ‘뷰티업필∙더 슬리크림’ 아침에얼굴붓기, 부은눈, 다리붓기에 효과적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2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아침 눈을 떴을 때,바쁜 생활 패턴 속에 사는 현대인들에게는 퉁퉁 부은 아침에얼굴붓기는 반갑지 않은 손님이다. 일상 속에서 생기는 아침에얼굴붓기나 다리붓기를 위해서어느 정도의시간을 투자해야 하기 때문에 부은눈, 다리붓기, 아침에얼굴붓기 빼는 일을 미루기 십상이다. 이러한 바쁜 현대인들에게 붓기를 가라앉혀 주는데 도움을 주는 스킨톡 ‘뷰티업필(BeautyUP Fil)∙더 슬리크림(Beautyup The SliCream)’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첨가되어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고 호박추출물 성분인 베타카로틴 성분이 첨가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며피부가 무너지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더 슬리크림은 아침에 얼굴붓기빼는데 도움을 주는 것뿐아니라 주름, 미백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호박에는 매우 다양한 효능이 있다.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돕고 붓기제거에 탁월하며 비타민 함유가 되어 피부미용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하거나 피부탄력을 유지시키는 역할도 한다. 이렇게 다양한 효능을 가진 호박추출물이 더 슬리크림에는 5%나 함유되어 있다.

브로멜라인성분과 호박추출물 성분이 들어간 스킨톡(skintalk) 비타민알약 뷰티업필을 복용하면서 동시에 아침에얼굴붓기, 아침눈붓기 뿐 아니라 성형후붓기에도 도움을 주는 더 슬리크림을 함께 바르면 빠른 일상생활 복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 슬리크림에 첨가된 호박추출물은 식이섬유, 칼륨, 미네랄 및 각종 비타민이 피부를 보다 맑게 해주는데 도움을 주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한다. 호박은 베타카로틴, 비타민A, 비타민C, 칼륨 등 영양소가 듬뿍 들어간 성분이다. 이 중 베타카로틴 성분이 붓기완화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더 슬리크림은 원적외선이 88.2%이다. 원적외선은 물과 단백질을 만나면 2,000번 진동을 일으킨다. 원적외선이 진동을 일으키며 노폐물과 유해요소들을 제거해주고 붓기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다.

비타민알약 ‘뷰티업필’에 첨가된 파인애플추출물은 파인애플 줄기에서 추출한 브로멜라인 성분이 단백질을 분해해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최근 미국, 유럽에서는 붓기 완화 성분으로도 사용이 되고 있다고 알려졌다.

스킨톡 관계자는 “하루3번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든 먹으면 되는 비타민알약 ‘뷰티업필’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매일 복용해도 가능하며, 비타민C, 아르기닌, 콜라켄, 히알루론산, 엽산, 아연, 나이아신 등 안전한 성분들로 이루어져 임산부, 산모도 복용해도 된다.”고 전했다.

이어 “바쁜 일상 속에서 붓기관리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편리함과 건강과 피부에 도움을 주는 뷰티업필∙더 슬리크림으로 고민을 줄여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톡(Skintalk)에서새롭게런칭한브랜드닥터.울라(Dr.OOLA’)의‘V-Tok마스크를출시하며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