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진, 흑마늘진 등 건강음료 선물세트… 야쿠르트 아줌마에게 문의
상태바
석류진, 흑마늘진 등 건강음료 선물세트… 야쿠르트 아줌마에게 문의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7.02.24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가 프리미엄 건강음료 ‘석류진(眞)’과 ‘흑마늘진’을 선보이고 있다.

 

석류진이 중년여성의 피부미용과 건강을 위한 제품이라면, ‘흑마늘진’ 중년남성의 피로회복과 활력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음료다. 두 제품 모두 중장년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건강음료다.

특히 해당 건강즙 제품들은 야쿠르트 아줌마가 원하는 곳으로 직접 전달해줘 바쁜 현대인들이 섭취하기에 용이하다.

 

‘석류진’은 품질이 우수한 지중해산 자연 석류를 NFC(Not From Concentrated, 비농축과즙) 방식으로 착즙해 만들었다. 이 때문에 물을 섞어 만든 농축과즙* 제품보다 석류 고유의 깊은 맛과 영양을 보다 신선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피부 탄력과 보습에 좋은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C를 추가해 젊고 아름답고 싶은 중장년층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설탕, 착향료, 감미료, 착색료가 일절 들어 있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예로부터 석류는 건강과 다산, 부활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항산화 과일로 특히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석류에는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성분의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있어 여성의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피부미용에도 탁월하며 대표적인 저열량, 저지방 식품으로 다이어트에도 좋다. 이 때문에 최근 중장년 여성뿐만 아니라 2030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런가 하면 유산균 발효 건강음료 ‘흑마늘진’도 건강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 남성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야쿠르트의 ‘흑마늘진’은 100% 국내산 남해 흑마늘 원료를 한국야쿠르트의 특허유산균으로 발효해 흑마늘의 효능은 물론, 소화흡수력을 높였다. 또, 발효시킨 흑마늘 추출액 외에 첨가물이나 정제수를 넣지 않아 흑마늘 고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흑마늘진 한포 80ml로 약 2통의 흑마늘을 섭취할 수 잇다.

 

흑마늘은 생마늘보다 강력한 항암, 항산화,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의 효능을 지니면서도 마늘 특유의 맵고 자극적인 향이 적어 최근 건강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피로회복은 물론, 성호르몬을 생성하고 성장을 촉진하는 아연과 남성호르몬 분비를 증가시키는 등 자양강장에 효과가 있는 스코르디닌이 생마늘의 2배가량 농축되어 있다고 알려지면서 특히,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어왔다.

 

한국야쿠르트 김동주 마케팅이사는 “중장년 소비자들은 제품 선택이 깐깐하지만, 좋은 제품은 직접 주변에 알릴 정도로 적극적인 고객층이다. ‘석류진’과 ‘흑마늘진’ 모두 고객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며, “원료부터 차원이 다른 ‘석류진’과 ‘흑마늘진’을 통해 중장년층 소비자들이 더욱 젊고 건강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석류진’과 ‘흑마늘진’은 가까운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한국야쿠르트 대표번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