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기숙학원 찾는 재수생들 니즈 꿰뚫는 메가셀프 운영 노하우
상태바
독학기숙학원 찾는 재수생들 니즈 꿰뚫는 메가셀프 운영 노하우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7.02.26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춘, 우수가 지나며 겨울도 막바지를 향해 치닫고 있다. 이 시기, 재수생들은 대입 수능 시험에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예민해지기 마련. 일부 재수생들은 보다 더 체계적인 학습 환경에서 공부하고자 독학기숙학원을 선택하기도 한다.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소재 독학기숙학원 '메가셀프'는 이러한 재수생들의 의지를 십분 반영함으로써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개인 맞춤형 독학기숙학원으로 개인 별 1년 간 커리큘럼 수립 및 개개인에 최적화된 인강 추천이 특징이다.

펜타스에서 운영하는 메가셀프기숙학원은 서울대 재학생들의 과목별 멘토링 시스템, 경력 10년 이상의 검증된 SKY 출신 재수 정규반 강사의 취약 부분 특강 및 클리닉이 이루어진다. 여기에 매월 전문 컨설턴트의 수시·정시 지원 전략 컨설팅 등을 제공함으로써 성공적인 재수 생활을 보장한다.

 

메가셀프의 가장 큰 특징은 EBS 현직 강사들이 직접 운영하는 독학기숙학원이라는 점이다. 덕분에 검증받은 독학기숙학원, 신뢰할 수 있는 독학기숙학원이라는 밑바탕이 깔려 있다.

 

여기에 재수생 개개인에 적합한 공부 환경을 제공하여 학습 효율을 높이고 있다. 개인 성향과 학습 특성을 고려한 오픈형·칸막이형·독서실형·밀폐형·개인 1인실 등의 5가지 맞춤 독서실, 나에게 맞는 공부시간 및 쉬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셀프 타임 테이블 시스템 등이 바로 그 것이다.

 

재수생들의 컨디션 조절 및 올바른 생활 리듬을 위한 생활 관리 프로그램도 주목할 부분이다. 독학기숙학원 메가셀프는 생활 관리 교사들의 생활 매니지먼트를 통해 재수생들이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아침 운동 및 균형 잡힌 식단 구성, 산책, 지정병원 이용에 의한 건강 관리 등을 통해 재수생들이 고득점을 낼 수 있도록 기반을 닦고 있다.

 

메가셀프 관계자는 "EBS 강사진이 직접 운영을 하고 있는 독학기숙학원인 만큼 고득점 향상 노하우를 명확히 꿰뚫고 있는 곳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라며 "특히 서울대 합격 성공 신화의 주인공인 박동현 군이 선임 멘토로 활동 중인 가운데 재수생들에게 아낌없는 성적 향상 비법을 전수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