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교육그룹 SBS아카데미게임학원 게이머 ‘덕심’ 자극하는 ‘게임일러스트의 세계’
상태바
JTB교육그룹 SBS아카데미게임학원 게이머 ‘덕심’ 자극하는 ‘게임일러스트의 세계’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7.02.2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게임 ‘섀도우버스’는 국내 출시 10일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17위를 기록하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일반 애니메이션 이상의 그래픽 퀄리티와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일본풍의 화려한 일러스트는 게이머들의 ‘겜심’을 자극했다. 이처럼 게임일러스트는 유저와 상호작용을 통한 시각적인 요소를 내포하므로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고 있다.

▲ 사진=SBS아카데미게임학원 윤철환 학생작품

이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아트의 기본이 되는 게임일러스트 전문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수업은 기초 3개월 과정과 게임원화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의 게임일러스트 수업은 게임기획 과정에서 서술된 캐릭터들을 비주얼화 시키는 것이 목표다. 게임일러스트 전문가가 되기 위한 인체드로잉 스킬부터 인체에 대한 접근과 색상의 이해, 효과적인 색사용 등 가장 기초적인 교육부터 진행된다. 이후 게임 개발의 핵심, 컨셉구성과 매력적인 캐릭터 드로잉 비법으로 캐릭터 컨셉원화를 완성하는 작업에 들어간다.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를 뒷받침해 줄 수 있는 드로잉 제작 방식과 효율적인 이미지 구현, 스타일 정립, 개체에 대한 접근, 태블릿이나 포토샵 사용 방법까지 게임회사 취업에 최적화된 전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실무위주의 전문 강사진이 1:1 커리큘럼을 제시해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것이 교육 특징으로 알려져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SBS게임아카데미는 제이티비 교육그룹(JTB GROUP)의 두 번째 계열사다. 국내 교육 메카인 강남을 시작으로 현재 신촌, 부산 등 전국 7개 지점(게임학과)을 운영 중이며, 전국 네트워크 확보로 지점을 확대하고 있다.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게임기획자격증, 게임그래픽자격증 등 게임 분야 전문 자격증 과정과 더불어 ▲게임아트웍(기초) ▲게임원화학과 ▲게임그래픽(게임이펙트)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게임퍼블리싱(게임사업) ▲유니티 게임엔진 ▲엔진개발 ▲스마트폰(모바일)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포토샵(Photoshop), 맥스(3Ds Max), 지브러쉬(Zbrush), 유니티(Unity3D) 등의 그래픽 툴과 C, C++, C#, API, MFC, DirectX 등이 있다.

 

또한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산학협력 및 취업 상담, 업체탐방, 수강생 1:1멘토제 등 체계적인 교육과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강남본점, 신촌, 부산, 광주 등 전국 7개 지점에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SBS게임아카데미의 무료 진로상담이나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