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가볼만한곳 ‘정수가성’, 한정식 맛집으로 인기
상태바
경주 가볼만한곳 ‘정수가성’, 한정식 맛집으로 인기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7.02.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과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경주, 신라시대의 유적지와 유물 등 우리조상들의 흔적을 볼 수 있는 경주는 아이들의 역사교육의 목적으로 가족단위나 수련회로 손꼽히는 곳이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유물과 유적지들이 많아 이를 직접 보기위해 많은 외국인들이 경주를 찾는가하면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많은 탓에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경주시의 노력은 끊임없다.

 

첨성대, 불국사, 석굴암, 무열왕릉, 분황사 등 유적지 보존이 매우 잘 되어 있으며, 리조트나 호텔, 펜션 등의 숙박시설도 매우 잘 구축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경주하면 한정식을 빼놓을 수 없다. 경주는 한정식이 맛깔나기로 소문나 현지인이나 내·외국인 모두 즐겨 찾는 메뉴다. 경주에는 여러 한정식 맛집이 있는데, 이중 ‘정수가성’은 다양한 한식메뉴를 신선한 재료와 정성이 담긴 조리과정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우선 '정수가성'은 30년 이상의 오랜 경력을 가진 한정식 쉐프가 코스 요리를 도맡으며, 식재료 선정부터 조리하는 과정을 모두 관여하기 때문에 음식의 신선함과 맛이 일품이기로 유명하다.

 

초입을 들어서면 웅장한 아웃테리어에 감탄을 하게 되며,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특히 현대식과 전통식이 어우러진 인테리어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 안락한 식사시간을 즐길 수 있다.

 

대표메뉴 한우떡갈비는 각종 한약재가 들어간 한방소스를 곁들여 먹을 수 있으며, 이외에 한정식, 불고기, 육회비빔밥, 갈비찜, 간장게장 등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편안한 식사를 마쳤다면 야외에 마련된 테라스에서 티타임을 통해 여유를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저녁식사 후 은은한 불빛 아래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경주 한정식 맛집 ‘정수가성’은 경주시 보불로 318에 위치해 있으며,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