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후회없는 가구구매 ‘팁’ 공개
상태바
신혼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후회없는 가구구매 ‘팁’ 공개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2.2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봄철 웨딩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들을 위한 후회없는 가구구매 ‘팁’을 24일 공개했다.

가구구매를 위해서는 우선 매장의 규모를 살펴봐야 한다. 비단 가구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이 마찬가지겠지만 매장의 규모가 크면, 그만큼 유동물량이 많아서 소비자에게 더 싸게 팔 수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한 곳의 공간에서 더 많고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를 볼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브랜드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인터넷 등에서 정말 저렴한 가구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지만 그 품질은 어떤지 걱정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마케팅 실장은 “저렴한 가구 중에서도 되도록 브랜드가구를 선택하면 유리하다”며 “공장에서 직영으로 들여왔든, 이월상품이든 간에 브랜드가 붙어있는 가구는 그 브랜드 본사, 공장, 유통사 등에서 취급하거나 취급했던 제품이라는 뜻이기 때문”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일산, 하남, 오산, 부산의 가구톡세상 매장은 1000평~2000평 규모의 초특급 대형 멀티숍 매장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1000조 이상의 가구가 진열돼 있다.

특히 고품질의 신혼가구, 입주가구, 학생가구, 원목가구, 모던가구, 앤틱가구, 명품가구, 주니어가구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입점해 있어 한번에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 28년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4개 매장에서 한 번의 사입으로 최저가를 구현해 냈으며, 확실한 A/S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