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0영어, 2월 창업지원금 프로모션 조기마감 예정
상태바
3030영어, 2월 창업지원금 프로모션 조기마감 예정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7.02.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초등영어교육계에는 수능영어 절대평가 도입 이후, 많은 정책 변화로(초등영어교원 능력 인증제 실시, 실용영어교과서 도입, 수행평가 비중 확대 등) 인해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실용영어가 강조되고 있다. 수능영어 절대평가가 시행되면서 대학들 입시전형에 내신의 비중이 커졌고, 내신 안에서 영어 말하기와 쓰기를 주로 평가하는 시험형태들이 줄을 이루면서 학생들에게는 ‘실용영어’를 한 층 더 깊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전문가들은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정책 변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교육부의 정책 발표에 따라 학원 및 초등영어 교육 브랜드들은 실용영어 중심의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교육 과정의 변화를 꾀하고 있는 모습이다.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 교육팀장은 “초등영어교육 에서는 교과서 자체가 특히 중,고등부와 달리 의사소통 기능 위주로 되어 있는데, 자유학기제 기간에 이를 연계하여 중학교 문법을 체득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 방식의 학습을 시작해야한다.”고 말했다.

 

초등학생 영어학원 브랜드 3030영어는 지난 2014년 브랜드 출시 이후부터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스마트시대에 대응해 ‘3030탭’ 스마트교실과 ‘3030깜빡보카’, ‘내신 잡는 영어도서관’을 출시해 스마트기기를 통한 학습을 실시하고 있으며, 파닉스교재를 포함한 초등영어교재시리즈 리디자인 등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시행하고 있다.

그 외에도 전국 가맹점을 통한 학부모 설명회는 물론 따로 시간을 내기 힘든 주부창업희망자를 위한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선보이고 있다. 설명회를 통해 교육부에서 발표한 실용영어 교육 방향, 평가 방식 등 실질적인 정책과 자기주도학습 방식 효율을 높이는 노하우, 생생한 학원 창업 실제 성공사례를 통한 학원 관리 노하우 등을 제공한다.

3030영어는 2017년 매달 30개 학원 가맹 제한 정책을 시행중에 있으며, 2월 한 달간 진행중인 창업 지원 이벤트는 조기 마감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3030영어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