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맛집편, 트레블스푼이 선정한 경남 3대 횟집 해원횟집
상태바
통영맛집편, 트레블스푼이 선정한 경남 3대 횟집 해원횟집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2.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춘이 지나고 서서히 봄바람이 불어오는 시기, 조금 추운 날씨에도 발걸음을 옮겨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이 때, 경남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통영 역시 남쪽의 따뜻한 곳을 찾아오는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잦은 지역이다. 바다 풍경을 보기 위해 가볍게 들르는 사람부터 통영 곳곳을 눈에 담기 위해 떠나온 사람까지 다양하며 그만큼 통영 먹거리와 볼거리 또한 소개할 것이 많다.

통영 전망을 한번에 볼 수 있는 통영 케이블카와 사람냄새와 북적거림이 가득한 전통시장인 서호시장, 통영 명소로 이미 유명한 동피랑과 서피랑 마을 또한 이른 봄철 통영 여행코스로 추천할 만 하다. 최근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국내유일 통영 루지는 오픈한지 한달도 안 돼서 주말이면 인산인해를 이루는 통영 가볼만한곳이 되었다.

수산물의 보고지인만큼 통영 먹거리로는 해산물과 회를 빼놓을 수 없다. 통영 해원횟집은 부산 마라도, 사천 공원횟집과 함께 트레블스푼에서 선정한 경남 3대 횟집으로 유명하다. 또한 통영 관광과에서 추천하는 통영맛집으로써 유명인사들이 줄을 이어 방문한 통영횟집으로 인기가 높다. 

남해 최고의 해산물 집결지답게 질 좋은 해산물과 신선도 높은 횟감, 그리고 이를 이용해 차려내는 푸짐한 한상이 가장 큰 매력이다.  아름다운 통영바다 전망과 함께 서비스가 좋아 특별한 날에 방문하기에 좋은 곳으로 한국의 미슐랭으로 불리는 블루리본서베이에 4년 연속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일식집 인테이어를 갖춰 다른 횟집들과 다른 차별화에도 가격은 일반 횟집과 비슷해 가성비가 훌륭한 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