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 배우 정한용, 라디안 하트가디언 홍보대사서 일일 자선호프 천사로 변신
상태바
중견 배우 정한용, 라디안 하트가디언 홍보대사서 일일 자선호프 천사로 변신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2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중견 배우로 MC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한용이 자동심장충격기(AED) 전문 제조업체인 라디안의 하트가디언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소중한 생명 살리기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라디안의 김범기 대표이사는 정한용씨가 MC를 맡고 있는 산업TV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정한용, 이성미의 쉘 위 토크’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게 되어 ‘소중한 생명 살리기 캠페인’에 대한 내용을 전했다. 이때 정한용씨가 기회가 되면 자신도 참여하겠다고 전해, 지난해부터 ‘소중한 생명 살리기 운동인 하트가디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정한용씨는 하트가디언 홍보대사 외에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그러한 봉사활동을 위한 자선기금 마련을 위해서 오는 25일 ‘일일 자선호프’를 연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에 (주)라디안은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정한용씨를 도와서 이번 자선호프에 동참하며, 마음이 따뜻한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를 바라다고 전했다.

인기 중견 배우인 정한용씨는 자신의 SNS을 통해서 “그동안 저와 저의 친구들이 짬짬이 봉사하던 곳을 알려드리고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합니다. 그 중 한 곳은 ‘동방 사회 복지회’입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곳은 양육능력이 없는 엄마에게서 태어나 입양을 기다리는, 또 입양이 안 되면 고아원으로 가게 되는 아주 어린 아가들을 돌보는 곳입니다. 아가들의 천사의 눈빛 속에서 느끼는 간절함이 한번 봉사를 가면 가슴에 정말 큰 축복을 담고 다녀오는 곳입니다.”

또 “한곳은 버려진 중증 장애인들이 살고 있는 ‘소망의 집’입니다. 우리들과 달리 아픈 몸으로 태어났지만 오히려 그 때문에 그들이 갖고 있는 때 묻지 않은 순수함이 도리어 우리에게 진정 행복이 무엇인가 깨닫게 해주는 소중한 곳입니다. 겸사겸사 봄 인사도 나눌 겸 따뜻한 마음으로 일일 자선호프라는 조촐한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고 전했다.

정한용씨는 자신의 SNS에서 “부담 없이 벗들과 함께 오셔도 좋고, 혼자라도 좋으니까 오셔서 주말에 생맥주 한잔 함께 하시면 참으로 감사하겠습니다. 꼭 오셔서 행복의 시간 함께 나눠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라디안은 ‘하트가디언 홍보대사 정한용씨가 주최하는 일일 자선호프’가 오는 2월 25일(토)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케이호프에서 열린다고 전하며, 라디안도 이날 자선호프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인기 배우 정한용은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의 엘리트 배우로 잘 알려져 있으며 자신만의 연기 영역을 구축해 나가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견 배우다. 또 오래전부터 라디오 MC와 함께 방송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며 만능 엔터테인먼트로써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정한용씨의 일일 자선호프’에 참여하는 라디안은 자동제세동기(AED) 수출 전문기업으로 ‘2017년 하이서울 브랜드’ 메디컬 분야 신규기업으로 선정됐다. 서울시가 인정하는 ‘하이서울 브랜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중소기업의 지원을 위해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업이다.

라디안은 가천 길의료재단과 산학공동연구를 통하여 특성화된 가중퍼지 함수기반 신경망을 이용한 특허기술로 자동제세동기(AED)를 개발했으며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7년년 서울시 하이서울 브랜드기업으로 선정됐다.

가중퍼지 함수기반 신경망을 이용한 환자의 심전도 분석 기능은 환자 심전도 분석 시 중요도가 낮은 특징입력을 제거하고, 우선순위의 특징을 순차적으로 선별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분석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다. 

라디안은 지난해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황성하·KPGA)와 자동심장충격기 후원 협약을 맺으며 병원에서 거리가 먼 골프장에서 응급환자들을 대상으로 ‘생명 살리기’ 운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한편, 라디안의 하트가디언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인기 중견 배우 정한용씨는 라디안의 김범기 대표와 함께 “2017년에도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홍보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