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운동복 소재 '헤드셋'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운동복 소재 '헤드셋' 출시
  •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2.2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함, 스타일, 기능 담은 게이밍 헤드셋

스틸시리즈는 운동복에서 영감을 얻은 소재로 편안함을 향상시키고, 선명한 마이크와 7.1서라운드 사운드, 스타일함으로 신세대를 공략하는 게이밍 헤드셋 ‘스틸시리즈 아크티스3’를 출시한다.

에티샴라바니 스틸시리즈 최고경영자(CEO)는 “스틸시리즈는 스포츠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환경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소재들을 병합하였다”고 말했다.

‘아크티스3’는 운동복에서 영감을 받은 에어위브(AirWeave) 소재의 가볍고 편안한 스키 고글 서스펜션 헤어밴드와 이어쿠션이 특징이다.

특히 스키 고글 형태의 헤드밴드는 머리모양 및 크기에 맞게 조절, 탈부착이 가능해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 

귀를 감싸는 이어쿠션도 에어위브 패브릭으로 마감, 오랜 시간 열정적으로 게임할 때 생기는 열과 습기를 흡수해주어 착용 내내 귀주변이 시원하고 드라이한 쾌적함과 편안한 상태를 전한다. 전체 무게도 298G으로 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게임의 집중력을 높여준다.

고사양 기능, 스타일리쉬함,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세대 게이머를 공략하는 ‘아크티스3’는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소프트웨어를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먼저 스키고글 해드밴드는 컬러와 패턴, 아티스트 시리즈를 변경, 교체할 수 있으며 게임 속 서라운드 사운드, EQ설정, 마이크 등 모든 기능들을 스틸시리즈 엔진3 소프트웨어를 통해 커스터마이징 한다. 

멀티플랫폼을 지원해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스테레오에서도 7.1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개폐식 마이크는 이동시 마이크를 밀어 넣어 헤드폰처럼 음악, 동영상을 감상하고 게임 및 음성채팅을 할때는 마이크를 빼내어 고사양 게이밍 헤드셋으로 쓸 수 있다.

또한 기존 헤드셋에서 보기 힘든 유닛부분을 접을 수 있는 폴딩이 가능, 부피를 작게 해 가방에 넣어 보관, 이동도 손쉽다.

게이머가 원하는 음질과 마이크를 지닌 ‘아크티스3’는 7.1서라운드 사운드 하이퍼포먼스를 보유, 업그레이드된 40mm스피커 드라이버로 강화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전달, 풍부한 베이스와 선명한 음질를 제공한다.

또한 일반적인 게이밍 헤드셋에는 찾아보기 힘든 고사양 마이크를 장착, 새롭게 설계된 접이식 양방향 마이크인 ‘클리어캐스트(ClearCast)’를 적용했다.

‘클리어캐스트 마이크’는 스틸시리즈 브랜드 고유의 소음 제거 마이크로 사용자의 음성 이외에 주변의 모든 소음을 없애 선명하고 끊김없는 음성 통신을 전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의 스틸스타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