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담주택, 수 많은 신축빌라분양 업체 잘 고르는 방법
상태바
가담주택, 수 많은 신축빌라분양 업체 잘 고르는 방법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축빌라의 인기가 항창 높아진 지금 신축빌라업체의 수가 예년에 비해 50%가량 증가했다. 신축빌라 매매를 고민하는 수요자의 입장에서 어떤업체를 선정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늘어만가고 있는 현실이다. 업계 전문가들은 입을모아 가담주택을 언급하고 있다.

신축빌라 매매전문기업 가담주택은 업계1위의 자리를 꾸진히 고수해 오고있음은 물론 시행, 분양, 건축까지 운영하는 신축빌라 전문기업이기에 고객들의 신뢰도나 만족도 면에서는 이미 검증된지 오래되었다.

또한 지인소개건수 1위라는 타이틀은 가담주택의 임직원들이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대목이다. 신뢰도, 고객만족도가 뒷받침 되지않는이상 지인소개건수1위라는 타이틀은 절대 이룰 수 없는 영역이기 때문이다.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인 가담주택 손관수 차장은 “신축빌라매매를 고민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든지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매매과정은 어떻게되는지에 대해 고민해보았을 것입니다. 이러한 고민을 1:1 전문상담서비스와, 무료빌라투어를 통한 실매물확인, 상황에맞는 지역컨설팅으로 해결해줌은 물론 업계최고 전문인력양성으로 법무, 금융서비스에대한 컨설팅까지 원스톱으로 받아볼수 있다는 점, 이모든 서비스가 무료로 진행되고있다는점이 업계1위를 고수하고 있는 가담주택만의 최대 장점입니다“ 라고 말했다.

서울, 경기, 인천 신축빌라의 분양과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직거래 사이트 가담주택이 지역별, 금액별, 테마별로 신축빌라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해주어 신축빌라 분양 정보 사이트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신축빌라 분양전문기업 가담주택은 2015년 부동산부문 브랜드파워 대상,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 방영되어 공신력이 있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이에 ‘가담주택’ 이 공개한 서울 경기 인천지역 신축빌라 거래 매매 시세로는 방3개 화장실2개 기준으로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과 신정동, 목동 신축빌라는 5호선 화곡역, 목동역, 신정역이 근처 위치해 있고, 평균 2억 4천 만원 대부터 분양이 이뤄진다.

강남에서 지리적으로 유리한 관악구 봉천동 및 신림동, 남현동 신축빌라 매매의 경우 서울대입구역, 봉천역, 신림역, 이수역 등 2, 4호선을 이용할수 있으며 해당 지역은 2억 2천만원 대 부터 시세가 책정됐으며, 강남역이나 삼성역 출퇴근 족들의 선호도가 높다.

김포공항에서 가까운 강서구 공항동과 방화동, 등촌동은 9호선 및 5호선, 공항철도 역세권을 누릴 수 있으며, 평균 2억 5천 전후로 신축빌라 매매가 진행 중이다.

일산서구는 방3욕실2 기준으로 덕이동 신축빌라는 1억5천~2억에 거래되고 있으며, 대화동 신축빌라는 같은 기준으로 1억8천~2억6천에 분양이 이뤄진다.

또한 일산 동구는 방3욕실2 기준으로 성석동 신축빌라는 1억4천~2억4천에 거래되고 있다. 같은 기준으로 식사동, 중산동, 풍동 신축빌라는 1억6천~2억4천에 저렴하게 분양이 이뤄지고 있다.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책임 중개를 실천하는 가담주택은 정식등록 업체로서 서울 경기 인천 전 지역의 신축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신축빌라의 정직한 분양과 매매에 있어서 보다 정직하고 신뢰있게 운영하며 24시간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여 공신력있는 부동산 매매 거래에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