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차가버섯, 고품질 추출분말 구매시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적용
상태바
상락수차가버섯, 고품질 추출분말 구매시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적용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23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의 문턱에 선 2월을 맞아 상락수는 신용카드 결제시 5개월까지 무이자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해 금전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이 끝나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무이자할부 대상 신용카드는 씨티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등 신용카드 대부분이 해당되며, 최소 2개월부터 최대 5개월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최대 12개월까지 부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삼성카드, 하나카드는 별도 신청 없이 6-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고, 비씨카드, NH농협카드는 ARS를 통해 사전 신청시 부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다만 개인용 신용카드만 무이자 또는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법인카드, 체크카드, 기프트 카드 등은 무이자 할부 혜택에서 제외된다.

세계 최초로 차가버섯 추출분말 개발에 성공한 상락수는 북위 57도이상 러시아 극냉지역의 자작나자작나 기생하는 것을 선별해 가공한다. 특히 러시아에서 가공한 농축액을 비행기로 배송해 국내 동결진공건조 시스템을 갖춘 공장에서 추출분말로 생산한다.

이러한 생산방식은 러시아 생산 완제품대비 원가가 높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상락수 측은 고객들이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을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도록 품질과 타협하지 않고 유효함량을 높일 수 있도록 국내 건조기술설비가 있는 공장에서 생산한다고 전했다.

차가버섯은 다른 버섯과 달리 육질이 돌처럼 딱딱하며, 금방 산패되어 장기간 보관이 힘들다. 따라서 덩어리를 그대로 섭취하는 것 보다는 가공한 추출분말을 60도 이하 온수에 타서 음용하는 방법이 가장 편리하다.

상락수가 취급 판매하는 제품은 루치로얄 FD, 루치 스페셜 SD, 진공건조스타 VD 등이 있다. 이 중에서 루치로얄 FD는 앞선 동결진공건조 추출공법으로 생산하는 제품이며 수분함량을 0.1% 이내로 낮춰 산화를 방지했다.

상락수는 아직 차가버섯추출분말을 경험하지 못한 처음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샘플을 체험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증정하는 무료샘플은 유료성분함량이 가장 높은 루치로얄 FD, 루치 스페셜 SD 각각 2g씩 고객들에게 배송된다.

한편 상락수는 2016년 인체에 유익한 성분 베타글루칸을 종전 추출방식보다 고농도로 함유하는 추출기술을 개발 특허로 등록했다.(제10-16621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