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프로모션 선착순 모집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프로모션 선착순 모집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7.02.2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인 필어공에서는 제 17회 온라인 박람회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필어공과 필리핀어학원 연합회와 함께 진행하며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참여하는 대표적인 성인 연수 업체로는 세부지역의 CPILS어학원, CPI어학원, CG어학원, SMEAG어학원 20여개 업체 그리고 그밖의 클락지역의 CIP어학원, EG어학원, AELC어학원 및 10여 업체가 참가한다.

필리핀가족연수 및 캠프기관으로는 CPI어학원, CIJ어학원, SMEAG어학원, EG어학원등이 참여한다.

 

필어공은 이 밖에도 전문 부분의 프로그램에 대한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필리핀 IELTS(아이엘츠), 토익, 필리핀 공무원 연수, 필리핀 비즈니스 프로그램, 캠블리지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좀더 저렴한 비용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필리핀단기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직장인 필리핀어학연수를 생각하는 학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문성을 가지고 오랜 시간 쌓아온 여러 정보와 평균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담당자가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타 유학원과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자세한 부분은 필어공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