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신도시 내 호수·산 조망 아파트 ‘송산 세영리첼 에듀파크’
상태바
송산신도시 내 호수·산 조망 아파트 ‘송산 세영리첼 에듀파크’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2.2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아파트를 분양 받는 수요자들이 교육환경을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고 있는 가운데 송산신도시 내 EAA11블록에 들어서는 교육중심아파트 ‘송산 세영리첼 에듀파크’가 주목 받고 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0층, 9개 동으로 구성되는 이 아파트의 전용면적은 84㎡(A∙B∙C∙D) 및 113㎡로 들어서며, 좌측으로는 산 조망이 가능하다. 아울러 주차대수는 1.61대 1(859대)로 송산신도시 내에서 세대 당 최다 주차대수를 확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아파트는 4베이(Bay), 4룸(Room) 혁신설계로 공간을 더 여유롭게 누리는 최신 트렌드 평면으로 구성돼있다. 전 세대가 남향 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채광이 우수하고 맞통풍을 통한 공간감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침실 1과 2 사이를 가변형벽체로 설계해 입주자들의 취향에 맞게 통합형 또는 분리형으로 사용 가능하며, 알파룸을 펜트리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조경시설로는 수목원과 생태연못, 중심광장, 휴게마당, 유아놀이터, 쌈지공원, 텃밭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특히 ‘송산 세영리첼 에듀파크’가 들어서는 지역은 송산신도시 동측지구 내에서도 원스톱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어 큰 장점을 가진다. 초등학교(2018년 3월 개교 예정 및 초교 내 병설유치원 예정)와 중학교, 복합화시설(2018년 3월 개교예정)이 단지와 붙어있으며, 국공립유치원과 고등학교(예정)가 인근 지역에 위치해 있다.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모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해당 단지는 생태주거단지로 개발돼 쾌적함이 돋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우측으로는 시화호, 좌측으로는 산 조망이 가능하며, 3개소의 공원이 위치한 동측지구 북부권역에 비해 ‘송산 세영리첼 에듀파크’가 위치한 남측권으로는 단지를 중심으로 7개소의 공원이 조성된다.

단지 앞에 조성되는 ‘도담공원’은 복합운동마당, 테마가로수길, 축구장 등이 들어서며, 약 11,000평의 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삶의 질을 높이는데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송산신도시 ‘세영리첼 에듀파크’의 분양가는 3.3㎡당 약 940만원 대로 전용면적 84㎡A의 경우 2억 9천 520만원부터 책정됐다. 중도금대출은 3.8%로 상한선을 고정해 대출금리가 이보다 낮으면 적용되며, 높을 경우 초과하는 이자액을 회사가 부담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분양가상한제 적용지역으로 지역 내 마지막 900만원 대 분양가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인근 실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