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IU영어학원’, 미국 리버티대학과 초등영어프로그램 개설…신입생 모집
상태바
창원 ‘IU영어학원’, 미국 리버티대학과 초등영어프로그램 개설…신입생 모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2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소재 초등‧중등영어학원 ‘IU영어학원(대표 한재철)’이 미국 버지니아주 리버티대학(Liberty University)과 함께 초등영어프로그램을 개설,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재철 대표는 “유학 시절 감명 받은 미국교실수업을 토대로 한국학생들에게 맞는 영어학습시스템을 연구해왔다”며 “수년간의 노력 끝에 미국 현지 초등학교의 정규과정 및 리버티대학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100% 그대로 한국에서 재현할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IU영어학원은 오는 3월부터 한국에서 미국 초등학교의 정규과정수업을 밟을 수 있는 새로운 초등영어학습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또 IU영어학원 재원생에게는 미국 리버티대학 부속 초등학교의 학생증이 발급되며, 리버티대학에서 매년 주최되는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IU영어학원은 LUOA(Liberty University Online Academy) 시스템을 도입한 중등•초등영어학원이다. LUOA 시스템은 미국 버지니아 대학이 사용하는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미국 현지 초등학교교사와 자유로운 토론이 가능하다.

IU영어학원은 LUOA 레벨테스트 후 각 성적에 맞는 미국학년으로 반을 배정한다. 이후 미국 버지니아주에서 인정하는 담당 선생님과 미국 대학 학위를 소지한 한국 선생님의 지도 아래 각 반별 수준에 맞는 영어발표, 영어원서읽기, 영어에세이 쓰기, 영어독후감 쓰기 등 체험중심의 수업이 이뤄진다.

IU영어학원의 한재철 대표는 “특목고, 자사고, 국제학교 진학을 원해 찾아오는 학생들의 간절함을 입학실적으로 보답해준다”며 “추천 받아 오는 학부모, 학생들이 많은 만큼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영어수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수강신청 및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창원에 위치한 IU영어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