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진, 아동·노인케어 민간자격증 심리상담사·방과후지도사 무료수강 및 합격자발표
상태바
한교진, 아동·노인케어 민간자격증 심리상담사·방과후지도사 무료수강 및 합격자발표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육진흥협회(이하 한교진)는 지난해 12월과 올해 1월 자격증 취득 응시한 수강생들 대상으로 2월2차 합격자를 발표했다

합격 대상자는 다음달 1일까지 자격증 발급 신청을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2일부터 순차적으로 자격증을 발급하게 된다.

한교진에서 발행하는 자격증은 상장형과카드형2가지로 발행된다. 수강생은 원하는 형태의 자격증을 선택할 수 있거나 둘 다 선택 가능하다. 자격증 발행시1급 과정은 8만원, 2급 과정은 7만원의 발급비용을 내야 한다.

또한 민간자격증을 발급 받으려면 자격증 발급 비용과 함께 가로 3cm, 세로 5cm 사진 스캔본을 양식에 맞춰 제출하면 된다.

한교진은 경기 불황으로 주머니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수강생들이 많은 점을 감안해 지난해부터 전 종목 무료수강 정책을 도입하면서 수강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대상 자격증은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등 47종에 해당된다.

한교진은무료수강과 함께 모바일 환경에 맞춘 홈페이지 디자인을 개편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시공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인강을 무료수강 할 수 있도록 모바일 시스템 구축했으며, 로그인하지 않고 바로 샘플강의를 볼 수 있게 됐다.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1급 과정 개설 기념으로 협회에서 발행하는 모든 자격증과정을 무료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최근 분노조절장애를 겪은 분노조절상담사와 함께 병원코디네이터,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 과정도 모집중이다.

2012년 ㈜이룸교육을 설립하면서 시작된 한교진은2014년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인허가를 완료하면서 협회의 모든 민간자격증이 정식 등록됐다. 이후 럭스템, 한국민간자격진흥원,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 등과 MOU를 체결했다.

한교진 관계자는 “가족 규모가 작아지고 독신자 증가로 이들을 도와줄 수 있는 심리상담사, 방과후학교 등 관련 시설에 종사하는 방과후지도사 등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교진에서 발행하는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혜택을 받으려면 회원가입 후 추천인 코드란에‘무료수강’단어를 입력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