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몬스터, 웨딩·혼수 시즌 맞아 무선청소기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상태바
이태리 몬스터, 웨딩·혼수 시즌 맞아 무선청소기 구매 시 사은품 증정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기 전문 브랜드 ‘이태리 몬스터’가 웨딩, 혼수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를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태리 몬스터의 CS300 무선청소기를 구매한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은 열판청소기 MM100(정가 125,000원)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인 ‘CS300’은 세계 최초로 선보여진 물필터 무선청소기다. CS300은 특히 물 필터링 방식의 먼지통을 구현하여 흡입된 미세먼지가 다시 배출되는 기존 한계를 효과적으로 보완했으며, 각종 오염물질과 냄새까지 흡수하는 ‘카본필터’가 적용된 이중 필터링 효과를 통해 더욱 청정한 환경에서 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0.3 마이크로 입자까지 흡입할 수 있는 강력한 모터와 25.2V 리튬 이온 배터리를 채택하여 저소음모드(에코모드)를 통해 최대 50분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중 자동으로 먼지통 UV 살균 소독이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 같은 기능의 CS300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네이버 스토어팜, 신세계몰,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 등)를 비롯한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체 구매 고객은 판매 채널과 관계 없이 열판청소기 MM100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태리 몬스터 관계자는 “결혼시즌을 앞두고 혼수 준비를 위해 가성비 높은 생활가전 제품을 찾는 예비부부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선물하기 위해 살균 청소 기능이 열판청소기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CS300의 차별화된 성능을 경험해보고, 편이성을 더한 열판청소기로 신혼 생활에 집안일 부담을 덜어줄 푸짐한 선물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태리몬스터’는 CS300뿐 아니라 전체 청소기 모델 포토평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있으며, 인스타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청소기를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