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 겨울철 수분 공급에 효과
상태바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 겨울철 수분 공급에 효과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21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급격한 실내외의 온도차, 매서운 칼바람, 히터 등은 피부의 수분을 쉽게 앗아가 더욱 건조하게 만든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완벽하게 공들인 메이크업도 금방 무너지기 십상이다. 실제로 아침저녁으로 충분히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해도 시간이 지나면 피부가 바싹 마르는 것이 현실이다. 덕분에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수분 공급이 가능한 미스트의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미스트는 휴대가 편리하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그러나 미스트의 입자가 증발할 때 피부 표면의 수분이 함께 날아가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금 건조함을 느끼게 된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라이징스타의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지질수’ 성분을 함유했다. 지질수는 피부유사성분인 지방산, 콜레스테롤, 아미노산을 배합해 일반 정제수보다 피부 흡수가 훨씬 더 잘되는 장점이 있다.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수시로 뿌려 수분을 공급해주면 피부 유사성분이 리포좀화된 수분 지퍼백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고, 수분 증발량을 감소시켜 본연의 촉촉한 피부 상태를 더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무너진 피부 장벽을 부스팅해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오는 자극을 피부 스스로가 방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미스트 사용법은 다음과 같다. 미스트를 화장솜에 충분히 뿌린 다음 이를 열감이 오른 피부 위에 15~20분 정도 얹어두거나 혹은 세안 직후에 스킨 대용으로 얼굴에 뿌려주면 된다. 사용 후 즉시 진정 효과 및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빅뱅, 하정우, 손은서 등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국내 톱스타들의 피부를 책임지며 원래의 건강한 피부 상태로 되돌리는 방법을 연구한 한규리 대표의 뷰티 노하우, 그리고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연구소의 기술력이 더해져 탄생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배우 하정우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용기에 담아 시각적인 아름다움까지 더해졌다.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최근 10~20대 사이에서 더욱 입소문을 얻고 있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는 라이징스타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비롯해 스킨트레이닝이 되는 ‘셀럽시크릿by한규리’ 브랜드를 론칭, 다양한 수분 제품들을 선보인바 있다. 이외에도 미백라인 ‘셀이라디에이션’, ‘비포앤애프터 마스크팩 3종’ 등을 출시했으며, 제품들은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소공동 롯데면세점 본점, 공식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