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지문인증 모듈, 4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
상태바
슈프리마 지문인증 모듈, 4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2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 인식 분야 기업 슈프리마(대표 이재원 www.suprema.co.kr)가 자사의 지문인증 모듈 제품이 '2013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은 매년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발전심의위원회'에 소속된 20명의 위원들에 의해 심사, 선정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삼성전자를 포함하는 국내 710개 기업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슈프리마는 지난 2010년 최초 선정된 이래 올해로 4년 연속 이름을 올리고 있다.

슈프리마의 지문인증 모듈은 SFM 시리즈로 출입통제 및 근태관리 장비, 모바일 기기, 금고 등의 제품들에 지문인식 기술을 적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2002년 출시 이후 전세계 누적판매 대수 10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이 모듈 제품은 세계 지문인식 알고리즘 경연 대회(FVC - Fingerprint Verification Competition)에서 두차례 1위를 차지하고 美 국립표준기술원(NIST)의 인증을 획득한 슈프리마의 지문인식 알고리즘을 탑재하고 있어 빠르고 정확한 인증 성능을 자랑한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지문인증 모듈 부문에서 유일하게 하나의 기업을 선정한다는 점에서 세계일류상품으로의 평가는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지문인증을 비롯한 바이오 인식 기술 분야의 선도적인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계기 삼아 대한민국 기업으로서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해나갈 수 있도록 더욱 경주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