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게임 ‘마법왕좌 : 왕좌의게임’, 국내 CBT 오픈
상태바
탑게임 ‘마법왕좌 : 왕좌의게임’, 국내 CBT 오픈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2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게임이 중국 대작 게임인 ‘마법왕좌 : 왕좌의게임’(이하 마법왕좌)의 CBT를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법왕좌는 2016년 7월에 중국에서 출시돼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RPG게임으로 수천 년 동안 봉인된 마족들이 천공의 성을 되찾기 위한 전쟁에서 새로운 영웅을 기다리는 판타지 이야기를 기반으로 유저들에게 차별화된 흥미를 끌며 진행된다.

주요 특징으로는 기존 웹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스타일의 그래픽과 스킬 사용시 느껴지는 특별한 타격감을 꼽을 수 있으며 대규모 전쟁과 거점 쟁탈전 그리고 길드전도 즐길 수 있다. 또 MMORPG에서 국내 유저들이 가장 즐기는 레이드, 필드 사냥 등의 콘텐츠가 긴장감 높게 구성되어 있고 각 캐릭터마다 분노치를 통해 각성 변신이 가능, 전투에서 다양한 변수를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필드보스, 다양한 탈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탑게임의 관계자는 자사게임 마법왕좌의 슬로건 ‘왕좌의 게임! 마법왕좌’에 맞게 이번 CBT는 보다 진화된 이벤트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CBT를 통해 서버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하며 오류 및 불편사항 접수, 홍보 이벤트, 순간포착 스크린샷 이벤트 등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문화 상품권 및 선물을 파격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CBT진행을 기념해 정식오픈 전까지 회원 가입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주고 추가로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