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 “혼자여도 괜찮아!" 선물 이벤트 진행
상태바
퍼플스, “혼자여도 괜찮아!" 선물 이벤트 진행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2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사랑이 싹트는 3월, 특별한 이벤트 ‘혼자여도 괜찮아!’를 진행하며 혼자인 싱글들을 응원하며 외로움을 달래줄 푸짐한 선물들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하여 30만원 백화점 상품권, 청담동 소재 미용실 헤어, 메이크업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를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이 증정되며, 특별경품으로 무료 맞선권과 정회원 할인권이 3명에게 증정된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이벤트는 만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기간은 3월 12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3월 13일 개별통지 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신원인증을 거친 후 경품이 지급된다.

퍼플스 결혼정보업체는 지난 2001년 국내 최초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출발해 정재계, 자산가, 명문가, 전문직 회원 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창립 17주년을 맞이한 2017년에는 이전보다 다양하게 미혼남녀를 위한 다채로운 파티와 이벤트, 무료초청 공연 등을 선보이며 벌써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정·재계 인사들과 재벌 총수, 대기업 CEO의 자녀들을 포함, 우리나라 VVIP의 성혼을 탄생시켜 온 국내 대표 결혼정보업체다. 퍼플스는 고객만족과 성혼주의, 정도경영을 원칙으로 상류층 결혼문화를 이끌고 있으며 한부모가정, 장애우 등을 위한 각종 봉사 및 기부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아 2016년 한 해에만 12관왕을 수상하며 상류층뿐 만 아니라 대중들의 관심과 인정을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하여 결혼적령기의 남녀를 위한 청담동의 맛 집, 패션, 문화 소식 등을 전달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20~30대 남녀들에게 결혼, 연애 관련 정보와 이슈를 소개해 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