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가수 조정호, ‘2017 한국 장기 기증원 연찬워크숍’ 콘서트 강연
상태바
팝페라 가수 조정호, ‘2017 한국 장기 기증원 연찬워크숍’ 콘서트 강연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2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한해 강의계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차세대 스타강사 팝페라 가수 테너 조정호가 주목 받고 있다. 예술과 문화 그리고 음악으로 감성소통이라는 콘서트강연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로 강의계와 공연계에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것이다.

팝페라가수 테너 조정호 강사는 한양대학교 음악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하였다. 그는 전문적인 음악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감성으로 소통하고 감동으로 살아가자’라는 주제로 왕성을 활동을 하고 있다.

조정호 강사는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현재 공기업과 대기업 그리고 각 지자체와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토크콘서트 강연으로 매우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팝페라 가수 감성소통강사 테너 조정호는 ‘2017년 KODA 연찬워크숍’에 초청 받아 한국장기기증원 직원들과 함께 감성토크콘서트강연을 펼쳤다. 이날 강연은 인천에 위치한 하버파크호텔에서 진행되었다.

팝페라 가수 테너 조정호는 ‘감성의 열정으로 감성의 도전을’이라는 제목으로 “감성의 열정으로 감성의 도전은 내일의 비전과 꿈을 향해 열심히 살아온 우리에게 여유와 쉼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 감성만 제대로 활용한다면 우리는 더욱 기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다”고 전하며 우리 귀에 익숙한 음악과 삶의 이야기가 어우러진 토크콘서트 강연으로 이날 참석자들로 하여금 큰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팝페라가수 감성소통강사 테너 조정호는 강연에 앞서 오프닝 곡으로 “오늘 이 자리에 모인 한국장기기증원 식구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우리 귀에도 익숙한 푸치니 오페라 투란토트에서 나오는 테너 아리아 ‘Nessun dorma’를 불러주었다.

특히 그는 노래가 담고 있는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이 곡은 ‘아무도 잠들지 마라’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으며 노래가사 중에서도 특히 가장 중요한 ‘Vincero’ 즉, 해석하면 ‘나는 승리하리라. 나는 극복하리라. 나는 이겨내리라’라는 뜻을 가진 이 가사처럼 우리 모두 “승리하고 극복하는 시간이 되자”고 메시지를 전하며 아름다운 선율과 음악으로 큰 감동과 기쁨을 선사였다.

팝페라가수 감성소통강사 테너 조정호는 “음악이 주는 효과는 긍정적 에너지전달과 정체되고 감동이 없는 우리 삶에 표현하고 서로를 마주보며 감성으로 소통하게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또 감성소통은 우리가 직접 눈으로 볼 수는 없지만 가슴과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삶의 이야기와 여유와 쉼이라고 말하며 감성소통이라는 새로운 토크콘서트강의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인기 팝페라가수와 감성소통강사로 활동하는 테너 조정호는 감성토크콘서트 강연으로 공기업과 대기업 그리고 중소기업과 각 지자체에서 스타강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우수생으로 졸업하고 음악교사로도 재직한 그는 그간 다양한 경험과 연130회 이상의 음악회 무대를 강연을 통해 많은 관객과 청자들로 하여금 교감하고 교류했다. 그래서 다양한 무대의 경험이 강의로 접목되어 감성토크콘서트 강연을 펼치고 있다.

그가 전하는 강연으로는 “돌 같은 인생에 감성을 불어넣다”와 “감성토크, 쉼표” 그리고 “감성토크. 성공”, “감성 리더십”이 있다. 자칫 지루할 수 있는 강의에 따뜻하고 포근한 스토리와 함께 평소에 한번정도는 스쳐 지나며 들었던 오페라 아리아와 가곡 그리고 뮤지컬 음악의 다양한 노래를 선사하고 있다.

현재 스타강사 군단인 권영찬닷컴에 소속 되어 대표이사이자 개그맨으로 또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스타강사 권영찬 교수와 함께 스타강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