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 ‘외모 수술보다 자신감을 먼저 가져라’ 황금알 출연
상태바
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 ‘외모 수술보다 자신감을 먼저 가져라’ 황금알 출연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2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형외과 전문의로 유명한 권영대 원장이 20일 방송된 MBN 황금알에 출연하며 성형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잘못된 불법시술에 대한 정보를 전했다.

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는 최근 채널A와 한국직업방송TV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서 성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며 ‘진정한 미인’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하고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로 오산에 위치한 강남성형외과의 원장을 맡고 있는 권영대 원장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기업과 공기관, 지자체 등에서 강연을 진행하며 ‘잘못된 성형 상식’, ‘취업준비에 필요한 인상 만들기!’, ‘웃은 얼굴이 내 인생을 바꾼다!’ 등의 강연을 진행하며 여성 직장인들과 취업준비생 그리고 백화점 VIP 고객을 대상으로 4060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권영대 원장은 최근 강연과 함께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서 ‘외모 보다 중요한 것은 마음이고 자신감입니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미에 대한 올바른 철학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권 원장은 최근 한국직업방송TV에 출연해서 취준생들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며 대학시절 자신의 꿈은 가수였지만 성형외과전문의로 직업이 바뀐 계기를 전하며 자신이 좋아하고 원하는 일을 선택하라고 권하며 큰 이슈가 되었다.

20일 방송된 MBN ‘황금알’에서는 ‘성형, 당장 하고 싶으세요?’라는 주제로 꾸며져 성형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봤다. 나이가 들수록 깊어지는 주름에 중년의 한숨이 늘어간다. 최근 중·노년층의 성형 열풍이 불고 있다. 나이가 들면 생존을 위해 성형을 결심한다는 이유는 물론, 은퇴 후 재취업, 자녀의 졸업식과 결혼식도 성형의 이유 중 하나다. 최근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성형 효과를 볼 수 있는 성형 도구들이 인기다. 그러나 오히려 피부가 괴사될 수 있는 위험이 있다.  얼굴을 빗질하면 부작용 없이 동안이 될 수 있다고 전한다. 얼굴 빗질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하며 큰 이슈가 되고 있다. 한편 MBN 황금알은 20일 밤 11시 방송되었으며,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다.

권영대 원장은  최근 MBN의 아궁이, JTBC의 대담 프로그램, 채널A의 뉴스, TV조선의 대담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올바른 성형관이나 잘못된 성형수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하며 올바른 미와 제대로 된 성형수술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 권영대 원장은 국내에 사토 롤러클램프를 이용한 액취증 수술을 국내에 처음 소개해서 보급한 성형외과전문의로 유명하며, KBS 생로병사에 출연해서 여성모발이식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기도 한 유명 성형외과 전문의이다. 

권영대 성형외과전문의는 다양한 강연 현장에서 ‘좋은 인상을 갖는 노하우!’, ‘고객은 웃은 얼굴에 더 크게 웃는다!’ 등의 강연을 진행하며 사람에게 중요한 얼굴의 첫인상과 인상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대한성형외과이사회의 윤리이사를 맡기도 한 권영대 원장은 “물론 성형외과 전문의 입장에서 성형이 꼭 필요한 환자도 있고, 미용성형도 거부 할 수 없는 시대적인 흐름이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자존감을 높이는 것이 무엇보다 우선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