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웨딩박람회 2월 25일~26일, 봄맞이 프로모션 및 혜택 제공
상태바
광주웨딩박람회 2월 25일~26일, 봄맞이 프로모션 및 혜택 제공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20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을 생각하는 미혼남녀는 정서적, 심리적 안정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 위하여 결심을 하게 된다. 하지만 부담되는 결혼 비용으로 인한 경제적 부담감으로 결혼을 고민하는 광주 지역 연인 및 미혼남녀를 위해 오는 2월 25일, 26일 웨딩의 거리 골드클래스 빌딩 2층에서 2017광주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광주결혼박람회는 2017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 및 결혼을 생각하는 연인들을 위해 실속 있는 웨딩 프로모션과 혜택들을 제공해드리고 있다. 먼저 광주스드메 패키지는 신랑신부님의 예산 비용에 맞는 합리적인 상품을 찾아보실 수 있도록 금액대별 실속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인기 있는 광주웨딩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보면서 광주웨딩플래너와 함께 니즈에 맞는 예식장을 찾아보고 대관료/식대 할인과 더불어 시식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한 번뿐인 결혼만큼이나 한 번 떠나는 신혼여행을 위해 신랑신부님이 원하는 지역과 원하는 일정에 떠나보는 허니문 패키지와 함께 여행 팩을 드리며, 박람회를 통해 신혼여행을 결정할 시 14k 목걸이를 선물로 드리고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의 시작과 끝을 합리적이게 도와드리는 웨딩박람회가 되고 싶다"며 "LG 전자의 혼수 가전제품들을 혼수 살림과 예산에 맞춰 구매해보실 수 있도록 가전 전문가의 조언과 함께 임직원가에 만나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혼수 사은품도 제공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광주웨딩박람회에 참가해주시는 예비 신랑신부께는 다이어리 및 청첩장 샘플북을, 계약 시에는 디지털 체중계를 전원 증정해드리고 있다. 자세한 박람회의 일정 정보 및 사전 신청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