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상담센터 ‘신축빌라분양 저렴하게 받는 정보 공개’
상태바
빌라상담센터 ‘신축빌라분양 저렴하게 받는 정보 공개’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2.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상도동에 거주하는 B씨는 최근 그동안 모은 돈과 대출을 더해 신혼집을 마련하려고 인근 아파트의 시세를 알아봤다가 당황하고 말았다. 지어진 지 10여년이 지난 아파트였지만 생각보다 매매와 전셋값이 너무 비싸 대출을 받아도 턱없이 부족했기 때문이다. B씨는 아파트에 대한 생각을 접고, 부동산의 추천으로 올해 신축된 빌라로 눈을 돌렸다. B씨는 아파트에 비해 공간활용이 용이하고 보안도 잘 갖춰진 신축빌라가 마음에 들어 한 번 둘러보고 계약을 결정했다.


최근 아파트 매매·전셋값이 천정부지로 치솟자 신축빌라를 주목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아파트보다 구조가 다양하고 단점으로 지적됐던 주차공간이나 마감, 단열 기능을 잘 갖춰서다. 신축빌라 수요가 증가하자 자연스럽게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신축빌라분양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신축빌라분양 전문업체인 빌라상담센터는 “예전에는 집을 짓고 다 팔릴 때 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집을 지었다면, 최근에는 땅 매매와 공사, 분양의 순서가 빠르게 이어진다”며 “이 때 분양을 다 마치지 못하면 한 두 가구가 남는 ‘잔여세대’가 발생하게 되는데, 가격을 낮춰 빨리 분양마감을 하려고 하기 때문에 이를 노리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신축빌라를 분양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분양 도중 여러 가지 이유로 특가매물이 발생하는데 보통 300~1,000만원 정도 할인이 된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축빌라 입주를 원한다면 특가매물에 대한 정보를 빨리 숙지하고 있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믿을 수 있는 전문가를 통해야 좋은 빌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매매·분양받을 수 있다.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정확하고 빠른 정보는 비용을 줄이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다.

빌라상담센터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매물을 100% 실매물로 다양하게 소개하고, 직원들이 직접 사진을 찍어 허위 없는 실제 매물만을 소개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가 높다.

신축빌라 관련 부동산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직접 촬영한 사진을 홈페이지에 게재해 고객들이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 지도에 빌라의 위치를 표시하는 지도 서비스 등을 실시해 주목 받고 있다.

새로 오픈한 신축빌라 현장은 수시로 공개하고, 분양 완료된 현장도 지역별로 정리한 후 보름에 한 번씩 업데이트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현재 앱에 등록된 신축빌라는 총 4,000여 곳이다. 허위매물을 방지하기 위해서 허위매물 보상제도를 실시 하여 허위매물을 신고시 100만원을  보상해드리고 있다.

분양중인 현장을 직접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무료로 투어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빌라상담센터는 어플리케이션은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앱 개발 기념으로 E-BOOK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신축빌라 12가지 비밀‘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