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카페 공인모, 9급공무원 및 경찰시험 합격률 나날이 증가
상태바
무료인강카페 공인모, 9급공무원 및 경찰시험 합격률 나날이 증가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1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급 공무원 시험 일정이 코앞으로 다가온 이 시점에 매년 9급 공무원 및 경찰공무원의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무료인강카페 공인모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 미래를 책임질 젊은 층들의 취업 전선에 있어서 공무원을 준비하는 비율이 나날이 증가하고 각광받고 있다.

게다가 값비싼 수업료나 강의료 없이도 무료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 역시 수많은 수험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9급 공무원 시험과목은 국어와 영어, 한국사 3과목과 나머지 직종별 선택 2과목이 있다.

종류로는 계리직공무원부터 일반행정직과 사회복지공무원 그리고 보건직공무원, 우체국계리직공무원, 교육행정직 등 다양하게 나눠져 있다.

원하는 직군에 맞는 체계적인 준비가 필수인데, 재능기부카페 공인모에서는 퀼리티 높은 무료 인강을 제공하는 동시에 9급 공무원에 관한 모든 정보와 경찰공무원시험, 순경시험, 경찰영어와 가산점 등의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정보와 수업자료 역시 체계적으로 준비되어 있다.

네이버 ID만 있으면 카페 가입 즉시 모든 자료를 열람할 수 있는 시스템인 공인모에서는 카페 회원들의 수많은 합격 수기를 찾아볼 수 있다.

합격 수기 중에는 “사정상 집에서 아무런 금전적 지원을 받을 수 없어 꿈을 포기할 기로에 놓였을 때 무료 인강 공인모를 만나 공부를 시작하고 꿈을 이룰 수 있었다.”는 후기부터 “순수하게 재능 나눔을 위해 개설된 카페 공인모를 통해 무료임에도 양질의 인강으로 값비싼 수업료 없이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다.” 는 후기까지 수많은 회원들이 공인모에 깊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처럼 배움을 위한 사람들에게 큰 희망과 기쁨이 되는 재능나눔카페 공인모는 매일 양질의 무료 인강을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시험 정보와 자료, 최신 출제경향 분석 등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어 이번 2017 9급 공무원 시험 및 경찰시험에서도 부천과 울산 그리고 대전, 광주, 목포 등의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