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녹스, 이노바 IPsec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로 4배↑ 암호화 성능 발휘
상태바
멜라녹스, 이노바 IPsec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로 4배↑ 암호화 성능 발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2.1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라녹스테크놀로지스가 이노바 IPsec 네트워크 어댑터를 통해 보다 향상된 암호화 처리 솔루션을 선보였다.

x86소프트웨어 기반의 서버 대비 3배 많은 데이터 처리량과 4배 향상된 CPU 사용량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멜라녹스 이노바 IPsec 어댑터는 매끄러운 암호화 능력과 진화된 네트워크 가속화 기능을 통해 탁월한 성능, 확장성 및 효율성은 유지하면서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광범위한 암호화를 가능케 하며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교체할 경우 이노바를 통해 약 60% 이상의 데이터센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 멜라녹스측의 설명이다.

최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를 감당하지 못하는 CPU기반의 제품 성능 및 보안에 대한 우려가 증가하면서 비용 효율적이면서 해당 서버의 성능 기준에 맞는 하드웨어 가속 기반 암호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해 교환되는 데이터의 무결성과 기밀성 유지를 결정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이노바 IPsec 어댑터는 보안과 자동 암호화 기능에 대한 늘어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가속화 기능을 갖춘 최첨단 네트워크 어댑터인 멜라녹스 커넥트엑스(ConnectX)와 IPsec 오프로드 기능을 결합해 저사양 PCIe 폼팩터의 엔드 투 엔드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통합형태의 암호화 및 보안 프로토콜 기능을 제공하며 실시간으로 수집되는 데이터 인 모션의 암호화 및 복호가 가능해 고가의 CUP 사이클 문제를 해소한다.

길라드 셰이너(Gilad Shainer) 멜라녹스 마케팅 부사장은 “이노바 보안 어댑터 제품군을 통해 효율적인 비용으로 우수한 성능의 안전 통신이 가능하게 됐다”며 “이노바 IPsec 어댑터는 방화벽이나 게이트웨이(Gateway) 기기, 또는 데이터 처리 보안을 위한 지능형 어댑터와 사용시 클라우드, 웹 2.0, 전기 통신, 고성능 컴퓨터, 저장시스템 등에 이상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멜라녹스는 RSA 2017(02.13~17,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 참가한다(남쪽홀 406호 부스). 멜라녹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이노바 솔루션, 이더넷과 인피니밴드 지능형 인터커넥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