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장소 ‘블리쉐 파티하우스’,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돌잔치장소 ‘블리쉐 파티하우스’,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돌잔치장소로 알려진 ‘블리쉐 파티하우스’는 오는 3월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선착순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3월 12일 이후 진행되는 행사부터 적용 받을 수 있는 1주년 기념 혜택은 블리쉐 돌상패키지 전액지원 혜택으로, 상차림부터 전문사회자, 포토테이블, 모바일초대장, 성장동영상까지 총 5가지로 구성된 80만원 상당의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패키지 내 돌상 상차림의 경우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더한 ‘전통 돌상’과 현대적으로 깔끔하게 이뤄진 ‘클래식 돌상’ 중 고객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보다 높은 고객만족도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블리쉐는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는 행사 파티룸 역시 다양하게 마련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 주었다.

먼저 아름다운 축복을 의미하는 BLESS(블레스), BELITA(벨리타)와 사랑스럽고 순결한 탄생을 뜻하는 ADORA(아도라), ALLIE(엘리), 그리고 함께하는 밝은 별을 뜻하는 SHARE STELLA(쉐어스텔라) 룸등 다양한 규모와 컨셉으로 파티룸을 조성했다.

또한 블리쉐는 공동수유실카페를 운영하면서 엄마들의 모유수유가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수유실 내 젖병소독기와 전자렌지, 정수기 등을 구비함으로써 외출에 대한 번거로움을 최소화 시켰다.

수원 돌잔치뷔페 블리쉐 파티하우스 관계자는 “1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수원지역의 인기 돌잔치장소로 성장하기까지는 블리쉐와 고객 간의 유대관계가 잘 형성됐기 때문”이라며 “블리쉐는이번 감사 이벤트 외에도 파티룸 대관 시 음향시설이나 빔프로젝트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등 고객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수원 돌잔치뷔페 ‘블리쉐 파티하우스’는 다양한 파티룸 및 풍성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베이커리,직접 구운 스테이크,화덕피자 등 최고급 먹거리와 편리한 뷔페 동선으로 행사의 품격을 한층 높이고 있으며,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 및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