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비젼, 인기 개그맨 조윤호 ‘연예인 아름다운 눈’ 홍보대사로 발탁
상태바
네오비젼, 인기 개그맨 조윤호 ‘연예인 아름다운 눈’ 홍보대사로 발탁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2.1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기 개그맨에서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장을 내밀며 주목 받고 있는 개그맨 조윤호가 지난 13일 연예인 컬러 콘택트렌즈로 유명한 일회용렌즈 제조기업인 네오비젼의 ‘아름다운 눈’ 홍보대사로 발탁이 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인기 개그맨 조윤호는 현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며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장을 내밀면서, KBS 개그콘서트에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한 코너도 새롭게 준비중이라고 전했다.

인기 개그맨 조윤호는 KBS 공채 22기로 방송활동을 시작했으며, 조윤호는 지난 2014년 오랜 무명의 설움을 이겨내고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깐죽거리 잔혹사’에서 ‘당황하지 않고 빡! 끝!’이라는 최고의 유행어로 사랑 받으며 인기 개그맨 대열에 올라섰다.

그리고 지난 2014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남자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2014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우수상 등을 수상하며 현재는 다양한 영역에 도전장을 내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네이버TV와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인 ‘컨테이너’와 ‘개체전’에 출연하였으며, MBC인기 드라마인 옥중화에 재덕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다.

개그맨 조윤호는 지난해에는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극본 현고운, 연출 강철우)’ 제작발표회에 사회를 맡으며, 영화 시사회나 드라마 제작회의 인기 MC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강연시장에서도 핫한 강사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개그맨 조윤호는 오는 2월 19일(일) 오후 5시에 여의도에 위치한 KT여의도컨벤션웨딩홀 2층에서 아버님의 팔순잔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조윤호 아버님의 팔순잔치에는 선배 개그맨인 권영찬 교수와 KBS 희극인 회장을 맡고 있는 김성규 회장을 비롯해서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들이 총 출동할 예정이다.

이번에 인기 개그맨 조윤호를 홍보대사로 발탁한 네오비젼은 부작용과 탈색이 없는 일회용렌즈인 미용렌즈를 개발해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렌즈와 렌즈 사이에 컬러를 넣는 방식, 일명 '샌드위치 공법'을 개발한 네오비젼의 기술력은 세계적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대다수 제품의 경우 렌즈 표면에 색을 입혀 안구와 직접 맞닿는데, 이를 해결한 것이다. 특히 렌즈 사이에 색을 입힐 때 나노기술을 적용, 미세한 망점 형식으로 인쇄한다. 미용렌즈이지만 일반렌즈와 착용감을 동일하게 해주는 기술이다.

세계 시장에서 호평이 쏟아졌고 이는 곧 60개국 수출이라는 결과로 나타났다. 생산량의 80%가 해외 곳곳으로 수출 되고 있다. 국내에선 4000여 개 안경점이 네오비젼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현재 네오비젼의 일회용렌즈인 컬러렌즈는 인기 아이돌과 연예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연예인 렌즈, 아이돌 렌즈, 한류스타 렌즈, 걸그룹 렌즈로 불리우고 있다. 또한 10~20대들에게는 ‘연예인 렌즈’로 불리 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네오비젼 관계자는 “KBS 개그맨 조윤호씨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홍보대사 수락을 감사드리며, 조윤호씨의 아버님 팔순잔치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날 네오비젼 컬러 콘택트렌즈를 참석한 연예인들에게 후원 상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네오비젼은 지난해 열린 KBS 체육대회를 공식후원하며 KBS 개그콘서트와 다양한 쇼, 오락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인기 개그맨들에게 일회용렌즈인 컬러 콘택트렌즈를 공식후원하고 있다.

한편 네오비젼은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마케팅 이사를 맡고 있으며, 최근 연예가중계 김태진, CJ쇼핑의 스타 쇼호스트 조윤주, 김동성 금메달 리스트, 배우 황은정, 인기 아이돌 HUB, 일본출신 아이돌 루이, 경매 부동산 스타강사 함성일, 영어 전문 통역 및 MC인 박나경 등 인기 연예인 등이 홍보대사를 맡으며 청소년들에게 일회용렌즈인 연예인 컬러 렌즈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