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 문예창작원, 문예창작과, 극작과 입시학원 런칭 기념 전 과정 첫 달 할인 이벤트
상태바
연우 문예창작원, 문예창작과, 극작과 입시학원 런칭 기념 전 과정 첫 달 할인 이벤트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2.1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체능 입시 전문 학원 '연우 아트아카데미'가 연극영화과, 영화연출과 입시학원 ‘연우액터스’에 이어 극작과, 문예창작과 입시 전문 ‘연우 문예창작원‘을 런칭하면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펼쳐 화제다.

연우 아트아카데미 측은 '2017 연극영화과, 영화연출과, 극작과, 영화연출과 수시 대비 전원 합격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입시 과정 첫 달 수강료 21만원에 등록이 가능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강료 할인 혜택을 통해 할인 이벤트 수강료인 21만원으로 문예창작과, 극작과 입시 정규반 등록이 가능하며. 과정 별 수업시간은 평일반, 주말반으로 편성돼 있다. 강의 시간은 오전반, 오후반, 저녁반, 주말반으로 이루어져 있다.

수시 합격반 과정 별 모집 대상은 연극영화과, 영화연출과, 극작과, 문예창작과 합격을 꿈꾸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 재수생, 편입생, 고1, 2 예비입시반 학생 등이다.

연우 문예창작원 수시 합격반은 문예창작과, 극작과 입시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으며 1:1 담임제를 시행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시전략팀을 별도로 두고 있어 수강생 맞춤형 입시 플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연우 문예창작원 입시반은 수강료 외에는 추가 비용이 일체 들지 않는다. 아울러 24시간 동안 학원을 개방하여 언제든지 보충을 통해 실기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연우 문예창작원 관계자는 "오직 입시만 전문으로 하는 강사진이 포진해 있어 효율적인 연극작과, 문예창작과 입시 대비가 가능하다."라며 "맞춤 플랜 제공 및 입시전략팀 컨설팅 제공을 통해 과정 별 입시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수시합격반 수강료 할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상세 문의는 연우 문예창작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