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른통신, 스카이라이프 KT인터넷가입 접수로 UHD방송 저럼하게 이용 가능
상태바
더바른통신, 스카이라이프 KT인터넷가입 접수로 UHD방송 저럼하게 이용 가능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2.1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스카이라이프에 따르면 위성 UHD 방송을 실시한 이후 방송 가입자가 5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KT 스카이라이프가 양방향 IP 연결기술을 도입하면서 위성방송 수신을 제한하던 음영 문제가 해소되면서 음영직역의 거주자들의 위성방송 가입률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kt 스카이라이프는 수도권지역에는 위성방송과 인터넷멀티미디어방송(IPTV) 전송방식을 결합해 가구별로 안테나를 설시하지 않아도 되는 접시 없는 위성방송 sky DCS상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TV를 새로 살 때 UHD TV를 많이 구입을 하면서도, 제대로 된 UHD 채널을 이용 하지 못하고 UHD TV로 저화질의 아날로그 방송을 보는 사례가 많았다.
 

스카이라이프는 위성방송의 광역성을 활용한 추가적인 망 투자가 없는 UHD 방송으로 한반도 전역에 동일한 품질로 송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더바른통신’에서는 KT 스카이라이프 가입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TV만 신청하면 요금을 절약할 수 있어 경제적며, 스카이라이프 UHD 가입은 약정기간 3년과 5년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약 1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2대 이상의 복수할인, 복지할인 등을 받으면 더 저렴한 가격대에서 200여개의 다양한 고화질의 HD 채널들의 이용이 가능하다.

케이티 스카이라이프 신규가입시 설치비 및 기기 임대료가 무료로 설치 받을 수 있으며, IBK기업은행, KB국민비씨카드의 제휴서비스를 활용하여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TV는 평생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좋은 화질로 다양한 볼거리로 재미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는 것이 이들이라고 조언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더바른통신’ 홈페이지나 전화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