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게임즈, 몬스터 육성 RPG 파라몬 정식 출시
상태바
엔게임즈, 몬스터 육성 RPG 파라몬 정식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2.1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여 종 펫, 퍼즐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엔게임즈는 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몬스터 육성 RPG ‘파라몬 : 몬스터 클래시(이하 파라몬)’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포함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라몬’은 몬스터 조련사가 정령의 대륙에 흩어져 있는 다양하고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턴제 수집형 모바일 RPG이다. 유저는 150여 종의 다양한 펫을 수집해 길들이고 진화와 승급 등 다양한 펫 육성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 몬스터 육성 RPG ‘파라몬’

또한, 턴제 방식의 손쉽고 간편한 방식을 채택해 RPG를 처음 접하는 유저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펫 수집 외에도 퍼즐 게임을 접목해 단순한 육성 게임이 아닌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라몬’은 각기 다른 스킬과 특성을 가진 150여 종의 펫을 수집해 유저가 원하는 스킬 조합으로 변화무쌍한 전투 방식을 만들어낼 수 있으며, 강화와 돌파 등 총 5단계의 진화를 통해 능력치는 물론 외형적으로도 더욱 강력한 펫을 육성할 수 있다.

특히, 일반 던전과 캐주얼과 접목된 퍼즐 던전 등 다양한 던전이 마련돼 있으며, 지정된 던전을 선택만 하면 온라인 상태가 아닌 오프라인에서도 재료와 아이템을 수집하는 자동 수집 시스템을 통해 한층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미리 확인 가능한 각종 펫과 서약을 맺는 시스템으로 서약한 펫을 수집하고 장착하는 것만으로도 강력한 전투력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엔게임즈는 ‘파라몬’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매일 로그인하는 유저들에게 골드와 다이아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7일 연속 출석 시 100만 원 상당의 S급 파라몬을 100%로 지급한다.

또한, ‘파라몬’ 정식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달걀 푸딩 5개와 S급 랜덤 스킬북 등을 지급하는 ‘파라몬 공유 이벤트’와 공식 카페 회원 수 증가에 따라 S급과 A급 파라몬, 금괴, 특급 포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공카 회원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